-
안녕하세요.
이번에 가족들이 같이 타야할 미니밴을 사야합니다.
모델은 혼다 오딧세이로 정했습니다.
그런데 한가지 고민이 있는데, 지금 딜러에서 팔고있는것은 2005년형 모델입니다.
요즘 다른메이커나 동종메이커중에서도 2006년형 모델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조금만 기다렸다가 2006년형 오딧세이를 구입할지, 그러면 가격이 올라가지 안을지 걱정입니다. 만약 중고로 팔경우 년식차이에서 가격차이가 날것 같습니다.그냥 지금 2005년 오딧세이를 살까요? 아님 기다렸다가 2006년형을 살까요?
얼마나 기다리면 2006년형이 나올까요?선배님들의 고견부탁드립니다.
미리 답글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