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5년형 캐들락을 몰고 있습니다.
언제부턴가 운전자측 앞 유리창이 내려가지 않습니다.
유리창이 올라가지 않는 사람도 있다고 해서 스스로 위안하면 지냈습니다.
최근에 저도 한번 문짝을 열어서 한번 고쳐볼까 하는 생각을 하고 있는데
도대체 열 곳을 못 찾겠습니다.
오토샵에 가서 물어보니 캐들락 문짝은 볼트가 아니고 리벳이라서 집에서는 열 수가 없다고 하는데 사실인지요?그리고 이번에서 운전석 측 의자 등받이가 한쪽으로 2인치 정도 돌아갔습니다. 어떻게 되돌릴수 있는지 경험있으신분 조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