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차 메인터넌스 차 메인터넌스 Home Forums Forums Cars 차 메인터넌스 EditDelete 퇴근길 70.***.71.91 2015-01-3018:28:27 이제 퇴근합니다. 처음 차에 돈 넣은거로 차 한대 더 살 수 있었을겁니다. 세달에 5000마일에 딜러가서 메인터넌스 몇백불씩 주고ㅂ받았는데 고장은 또 얼마나 자주 나던지. 그래서 차 메인터스하는 습관이 점점 바꿨습니다. 세월이 지나서 이제 차를 잘 만들어서 그런건지 후드안도 너무 깨끗하고요. 첫차는 그렇게 돈을 들여도 기름때에 그리스에 오일에 장난 아니었는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