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차 메인터넌스 차 메인터넌스 Home Forums Forums Cars 차 메인터넌스 EditDelete 나도 137.***.242.130 2015-01-3015:22:27 제생각엔 너무 일찍 시작하는거 같네요. 물론 엔진오일 갈때 공짜로 기본점검 받고 한 7,8 만 마일 에서나 10만이상 오래 탈 생각이면 점검하시고 10만이상에서 파실 생각이시면 고장나는것만 고치는게 나아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