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인생에 있어 처음으로 차를 살려고 합니다.
그동안 어떤 차를 살까 많은 고민을 하다가.. 혼다 어코드로 결정을
했습니다. 제 예산은 2만불 이하로 생각하고 있고 할부로 살 계획입니다.
그런데 어떤 모델에 어떤 옵션을 넣어야 할지 모르겠어요.
일단 오토여야 하구 나머지는.. 생각 안해봤습니다.한 2만불 정도 예산으로 어코드를 구입할려면 어떤 모델에 어떤 옵션을
넣으면 가능할까요? 또 괜찮을까요?참 4기통하고 6기통하고 차이 많이 나나요?
어떤분 이야기론 별 차이없다고 하던데…서치해보면 승차감에 있어 차이가
난다고 하구요. 혹 써보신분 말씀좀 해 주세요. ^^
그럼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