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달이면 차를 산지 딱 1년이 되어 자동차 등록을 다시해야 합니다..
전의 사용하던 차는 갱신 한두달전에 갱신통지서가 날라오더만.
이번차에는 안날라오더군요.. 이 사실이 오늘에서야 기억이 나더군요..
;암튼 어쩔 수 없이 제가 직접 DMV에 가서 등록을 하고 와야 할 거 같습니다..
문제인 즉슨 어쩌면 7월달쯤에 다른 곳으로 이사를 가야 할 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혹시 이번에 등록하면서 주소도 미리 바꿀 수 있나요?
답변 미리 감사드리구요.. 모두들 행운이 함께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