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생활하면서 아는 사람들 ….

직장 63.***.10.176

저흰 상대적으로 나은 환경이네요. 한달에 두세번 모여서 와인도 마시고 저녁도 같이 먹는 친한 가족이 네가족정도 있어요. 한국으로 070 전화로 자주 부모님들과 통화 합니다. 한국 친구들과는 카톡으로 가끔 연락 하고 미국 타주에 있는 친구들은 패이스 타임도 하고 전화도 하고 그럽니다. 교회 나가고 있어요. 아이가 있으면 친구 사귈 기회가 되는것 같습니다. 우선 나이가 들수록 새로 친구 만들기가 힘든것 같이요. 그래서 먼저 전화 해서 안부도 묻고 그러려고 노력합니다. Gym에서 가끔 운동하고 자주는 아니지만 골프도 치고 일년에 한번은 멀리 휴가를 가려고 노력중입니다. 한국은 2년에 한번 가요. 친구 만드는 것도 노력이 많이 필요한것 같아요. 원글님 좋은 분들 많이 만나게 되시기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