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W (National Interest Waiver)에 관하여 흔히 잘못 알려진 정보

  • #1297393
    Hooyou 121.***.169.29 3247

    안녕하십니까.

    Zhang & Associates, P.C.입니다.

    미국에서 고용주 또는 가족초청이 필요 없이 단지 경력과 업적만을 바탕으로 독립적으로 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는 방법인 NIW(National Interest Waiver)에 관하여, 많은 분들께 흔히 잘못 알려진 부분에 대하여 설명을 하여 드리고자 합니다.

    NIW에 관하여 전문가들에게 상담을 받아 보시면 보통 “논문 발표를 많이 하였고 또한 논문 인용회수가 높지 않으면 NIW 승인이 매우 어렵다”, 또는 “NIW 자격에 전혀 해당되지 않는다”라고 조언을 하는 경우를 많이 보실 것입니다.

    하지만 저희 회사를 통하여 NIW 승인을 받으셨던 분들 중 논문 수가 매우 낮으셨거나 또는 거의 없으셨던 분들도 많으셨으며, 이 중 일반 엔지니어, 회사원, 기업인, 개업의사 같은 분들이 많으셨습니다. 최근 3개월 동안 저희 Zhang & Associates, P.C.를 통하여 NIW 승인을 받은 케이스들에 대한 통계자료는 다음의 당사 웹페이지에서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hooyou.com/news/news2014/news042514niw.html

    본 통계자료를 보시면 논문 인용회수가 전혀 없으셨거나 또는 논문 발표 자체를 전혀 하시지 않으신 분들도 계셨습니다.

    NIW 승인을 위하여 USCIS 심사관이 가장 유심히 보는 부분들 중의 하나가 NIW 신청자의 연구 및 활동 업적의 ‘영향력 (influence)’, 즉 “NIW 신청자의 업적이 다른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졌거나 또는 다른 사람들의 연구활동에 많은 도움을 주었다”는 점입니다.

    NIW 신청자의 논문 인용회수가 높을 경우, 이는 ‘영향력’을 행사를 하였다는 것의 가장 객관적이고 확실한 증빙자료가 되기 때문에 NIW 승인이 단지 쉬워 지는 것이지, 이것이 없다고 해서 NIW 승인을 받지 못하는 것이 절대로 아닙니다.

    어떠한 방법으로든 ‘영향력 행사’ 사실만을 신빙성있게 증명하시면 되며, 논문인용회수는 단지 이러한 여러 가지의 영향력 증빙자료들 중의 하나일 뿐입니다.

    저희 고객 분들 중 많은 엔지니어, 회사원, 기업인 및 개업의사 선생님들께서 본인들의 실무적인 영향력을 잘 증명하심으로써 NIW 승인을 받으셨습니다.

    특히 이러한 분들께서 개발하신 신기술, 의술 또는 사업운영전략 등은 미국의 산업과 경제에 매우 실질적인 도움을 학술적인 연구결과보다 더 빠르게 가져올 수 있는 업적들이기 때문에 USCIS 심사관들의 높은 평가를 받을 수 있는 부분들입니다.

    이러한 ‘실무적인 영향력 행사’를 증명하는 방법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당사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문의자 분의 이력서를 이메일로 한 부 보내 주시면 본인께 정확히 해당되는 ‘영향력 행사’ 증명 방법에 대하여 상세한 설명을 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연락처:

    Zhang & Associates, P.C.
    한국어 웹싸이트 (NIW 관련): http://www.hooyou.com/kr/niw
    이메일: @hooyou.com">john.lee@hooyou.com

    **********************************************************
    저희 Zhang & Associates, P.C.는 지난 15년 동안 5,000 건 이상의 NIW 및 EB-1 케이스들을 진행한 고도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USCIS 심사관 출신의 변호사를 회사 내에 보유하고 있음으로써 USCIS의 취향에 대한 상세한 파악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