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ify Number 받는 방법 문의요.

  • #2016881
    E-Verify 67.***.254.162 1085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OPT에 있는 상황이고, 10월에 Expire가 되는 상황이라 부랴부랴 STEM Extension 해준다는 회사를 찾았는데.. (전공이 토목입니다) 그 회사가 지금까지 E-Verify Number는 없고 H1B 비자만 process를 해본 회사더라구요. 그래서 저보고 사장님이 USCIS에서 E-Verify Agent ID를 만들어 주시더니 저보고 번호를 생성하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해본 적이 없고, 변호사님들 몇군데 연락을 드려봤는데 그 방법 자체를 아시는 분들이 없으시더라구요. 대부분이 회사에서 자체적으로 하는거라 그걸 의뢰하신 분들이 없으시다네요..

    지금 저는 사장님께 ID랑 Temporary PW를 받아서 다시 PW랑 Security Question 셋업을 완료하였고, 지금은 E-Verify Tutorial을 읽고 있습니다. 엄청난 분량의 Tutorial이라 읽고나서 아래로 내려보니 테스트를 보게 되어있더라구요. 그걸 통과해야 다음 단계로 넘어간다는데.. 이런식으로 언제 다 할 수 있을지가 미지수입니다…

    혹시 해보신 분이 계시다면 도움을 요청하고 싶습니다. E-Verify Number를 받을 때까지의 모든 순서를 알려주실 수 있으시면 좋을 것 같구요. 제가 하고 있는 방법 말고 더 좋은 방법이 있으시다면 그걸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ㅋㅋ 172.***.225.153

      무슨 간단한 질문도 아니고
      ㅋㅋ 돈내고 서비스 이용하는 것마냥 ㅋㅋ 당당하게 알려달라고 하다니
      누가보면 정당하게 서비스 지불하고 이용하는것 같네여 ㅋㅋ

    • 지나가다 68.***.177.159

      내년 2월중순부턴가 OPT STEM extension 이 무효화가 되서 그전에 다른비자나 영주권으로 알아보셔야 할거 같은데요…

    • 친구 72.***.195.101

      지금 STEM 연장 다 중지된 걸로 아는데요.
      현재 연장되어있는 사람들은 일단 내년 2월까지는 유효하고요.

    • E-Verify 67.***.254.162

      ㅋㅋ님 저는 장난으로 이러는게 아닙니다. outline 조차 잡질 못하니까 물어보는 것이었고요. 아무리 익명으로 글 쓴다고 해도 비꼬는 말투는 참 거북스럽군요.

      내년 2월까지 적어도 연장해서 일을 이어가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랴부랴 Extension 알아보았고 학교 International Office에서는 지금 연장 신청 가능하다는 확답을 받은 상황입니다. 그래서 일단은 내년 2월까지라도 최소한 불법체류자로 살고 싶지 않으면서 커리어를 이어가려고자 합니다.

      E-Verify Number를 생성하는 방법을 아셔서 제가 만드는데 도움을 주실 수 있으신 분이 계시다면 사례하겠습니다.

    • 토목 174.***.8.77

      토목 무슨 분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