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T 절세 방안??

  • #1656833
    AMT 72.***.120.20 1375

    지난 2년 연속 AMT 걸렸습니다. 더 내야하는 액수가 많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좀 짜증나네요.

    절세할려고 나름 요래조래 신경 써 가면서 살았는데 턱하니 AMT걸려서 도로묵 되니 허탈하기도 하고요..

    조금 찾아 보니까 AMT는 복잡하고 완전 다른 시스템이더라구요.. ㅜㅠ

    AMT tax planning 어떻게들 하시는지요…

    • JS 104.***.253.29

      AMT는 일반 인컴텍스와 다르게 정말 복잡합니다. 물론 텍스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알아서 계산해 주지만, 손으로 하나하나 계산할려면 좀 까다롭죠.

      이 AMT를 피하기 위해서는 텍스 플래닝을 하는것이 좋으며, 이것은 상당히 고급 일이기에 이쪽 전문가에게 도움을 받는것이 좋습니다. 보통 백만장자들만 텍스플래닝을 하는것으로 오해 하시는데, 10만불 이상 버시게 되면 이런 텍스 플래닝을 스스로 하시던, 전문가와 함께 하시던 하시는게 좋습니다. 주변에 흔히있는 회계사나 세무사들은 이런 텍스 플래닝은 제공하지 못하므로, 텍스 플래닝을 전문으로 하시는 분들을 찾아가는것이 좋습니다. 그런분들에게 상담하시면 비록 상담료가 조금 나가더라도 분명 도움이 되실겁니다.

      JS Tax & Accounting Services, LLC
      info@jstaxaccounting.com

    • ….. 207.***.164.105

      일반 봉급자나 사업자나 여기에 전혀 신경쓰지 않습니다. 여기에 해당사항이 없으니까요. 아마도 님이 남들과는 다른 소득원이 있으신 것으로 보입니다. 웬만한 회계사는 이정도의 문제는 쉽게 해결합니다. 또한 회계사에게는 상담을 하는 것이 아니고 세금보고 일을 맡기면 모든 것을 처리해주고 향후 절세방안도 제시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