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1 RFE 질문

  • #1939548
    이민 116.***.227.235 944

    8월 30일까지 에비던스를 제출하라고 합니다.
    혹시 이럴경우 승인 될 확률은 매우 낮아졌다고 봐야할까요? ㅠ

    이럴 때 어떻게 준비해야 좋을지 조언 부탁 드립니다.
    너무 답답하네요. ㅠ

    추가질문
    1. 요청하는 에비던스에 대한 항목을 변호사를 통해 말고 제가 따로확인할 수 있나요?

    2. 에비던스를 제출하는 활동등에 대한 변호사를 바꿀 수 있나요?

    3. RFE에 대해 지금 프리미엄 프로세싱으로 신청할 수 있나요?

    • 아이고 175.***.20.113

      저도 rfe 받아서 제출하고 다 되서 저는 현재 한국에서 스탬핑하고 문제없아 출국 날짜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변호사가 어떤 rfe 인가에 따라서 잘 처리하고 employer 가 필요 서류를 변호사에게 주면 잘 만들어서 재출할거에요.

      저는 speciality occupation 에 관한 rfe 받았었습니다

      추가적으로 rfe 에 프리미엄 가능합니다.

    • 이민 211.***.134.143

      아이고님 축하드립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 jk 108.***.93.115

      저도 4년전에 H1B 처음 신청했을때 RFE 받았었거든요 (지금은 H1B renew하고 영주권 LC 승인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 당시에 변호사님께 저도 비슷한 질문을 했었는데 제 케이스 봐주시는 변호사님께서는 어딧이 나왔다고 꼭 승인될 확률이 낮아지는건 아니라고 했습니다. RFE response 를 잘하신다면 좋은 결과 나오실거에요. RFE 받고 처음엔 좌절하고 response submit 하고 결과 나올때 까지 불안과 긴장의 시간을 보냈었는데 변호사님께서 서류를 잘 준비해주셔서 승인받고 지금까지 미국에서 지내고있습니다.^^

      좋은 결과 받으시길 바랄게요! (저는 detailed job description 에 대해서 받았었습니다. 처음에 regular 로 신청했다가 audit 나오고는 premium processing 으로 바꿨었어요. 14 business days 였지만 하루가 1년같았던 기억이..)

    • SF berkeley 24.***.24.108

      안녕하세요! 올해 비슷한 이유들로 RFE를 받고 서류 준비 중인 한 사람 입니다. 혹시 작년에 제출하실 때 무슨 자료들을 어떤 식으로 준비해서 내셨는 지 조언을 구할 수 있을까요? 저는 변호사가 오히려 저에게 준비해달라고 하는 것들이 꽤 많아 제가 지금 그냥 막 콜드 이메일을 보내고 있습니다. 샌프란이라면 밥이라도 대접 하겠습니다. 제 번호는 510-542-4984이고 이메일은 dianabyeon.ucb@gmail 입니다. 답변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혹은 편하신 연락처 남겨주시면 제가 연락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