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취업 후 세금 상담.. 플러싱에 회계사 추천부탁드려요.

  • #1836045
    질문자 69.***.14.238 2148

    졸업 후 OPT로 일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영주권과 시민권도 받고싶어서 세금 문제 없이 정확하게 하고싶습니다.
    일하는 곳이 개인이 하는 비지니스라 세금보고를 어떤식으로 해야할지 몰라서 전문가의 도움을 받고싶습니다.
    세금보고를 어떻게 해야할지, 앞으로 돈은 어떻게 모아야할지 전반적으로 상황에 맞고 융통성 있게 설계를 해주셨으면 합니다.
    플러싱에 OPT에 대해서도 잘 아시고 상담 잘해주시는 회계사 추천 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JS 104.***.253.29

      처음 직장생활을 시작하면서, 꼼꼼하게 회계사와 함께 일하시겠다는 생각은 아주 좋은 생각인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텍스보고 비용으로 인해 혼자 하시고 계십니다. 물론 관련 법규정을 꼼꼼히 찾아서 잘 보고하시는 분들도 많으시지만, 제대로 법규정을 적용하지 못하여 잘못된 텍스보고를 하시는 경우도 많이 봐 왔습니다. 꼭 좋은 회계사 혹은 세무사님을 만나서 좋은 조언듣고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한가지 추가로 말씀드릴것 같으면 좀 넓게 보고 회계사를 찾으십시오. 일반 미국인인 경우 주변 가까운곳에서 쉽게 찾으실 수 있지만, 현재 OPT로 일하고 계시는 걸로 봐서 이런 상황에 대해 적절한 조언을 해 주실 수 있는 전문가를 찾기는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JS Tax & Accounting Services, LLC
      info@jstaxaccounting.com
      http://www.jstaxaccounting.com

    • 3020 72.***.222.211

      HA~ HA~ HA~
      Sounds like you are the best..^^

    • 축하드려요 70.***.120.22

      우선 축하드리구요
      저는 강성화 회계사 추천합니다
      저도 OPT부터 시작했는데 H1 거쳐 영주권까지 아무런 문제없이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상담한번 받아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