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수리 터마이트 소송 가능한가요?( termite sue )

  • #1656606
    termite 166.***.252.78 3444

    안녕하세여 뉴저지에 버겐카운티에 사는 주부 입니다.
    2012년 24채가 연결된 타운 하우스를 구입하였습니다.
    Management 회사가 있습니다.
    2012년 8월 구입하여 그해 가을 태풍 샌디로 인하여
    뒷 뜰이 무너져 내렸습니다.
    빌더와 매니지먼트 사이의 수리비 문제로 무너진 뜰을 바로 고치지 못하였습니다(현재까지 않고쳐졌음)
    2014년 가을에 마루 바닥에 자꾸만 흠이 생기고 물렁한 느낌이 들어 인터넷을 찾아보던중 날개 달린 개미(집안에서 보았던) 는 터마이트 개미라는것을 알았습니다.
    그리하여 터마이트 패스트 회사에 인스팩샨을 받았는데
    몇가지 증후가 있다도 견적을 내줬습니다.
    어느 곳이 저렴하면서 좋은지 전화를 하고 견적을 내는 와중에 한 곳에서 타운하우스나 콘도는 매니지먼트사가 관리하는곳이 많이 있기에 매니지먼트에 확인을 먼저 하라고 하여 확인결과 메니지먼트와 컨트렉이 되어있는 회사가 있으며 터마이트와 패스트 컨트롤은 매니지먼트 회사에서 관리하는 부분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리하여 그 곳에 연걸러야 인스팩션을 받았는데 터마이트 흔적이 없다고 하였고 개미가 나오니 비가 난로는 다음주에 와서 개미약을 쳐준다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터마이트가 나오면 그 때 다시 연락을 하라고 하였습니다. ( 다음주에 와서 개미약을 쳐준다는것은 약속을 안 지켰습니다.)
    봄에 시작되어 언제 또 터마이트가 나올지 긴장긴장 하고 있는데( 일반 개미는 엄청 들어오고 있음) 오늘 벽에 갑자기 구멍이 생겨서 들여다 보니 황당황당 “””터마이트 “””
    가 움직이면서 구멍을 계속 내고 있습니다.
    여기서 알고 싶은 부분은
    집으 벽에 터마이트가 나왔다는것은 현재 터마이터가 집 전체를 갈가 먹고 있다는 뜻이며 저희가 느끼는 바닥또한 터마이터로 물렁물렁해 진 상황이니
    저는 매니지먼트 회사가 소송을 하여
    뒷뜰이 고쳐지지 않아 흙으로 덮어있어 터마이트들에 잘 살수 있는 환경이 됬는데도 수리하지 않고 그로 인하여 집 안에 까지 데미지를 준 상황이 되어
    이 부분의 수리를 하는 소송을 걸고 싶은데 그게 가능한지요?

    • 지나가다 76.***.51.231

      일단, 터마이트/패스트 컨트롤이 매니지먼트 회사의 책임하에서 관리되었어야 한다는 것을 객관적으로 입증 가능한 증거를 모으시구요.
      그리고, 터마이트 관리에 대한 노티스를 줬던 것도 증거로 모으시고…
      이미 받았다는 터마이트 인스펙션 리포트도 다시 찾아두시고…

      이것들 다 모은 다음에 주변에서 시빌케이스 담당하는 변호사를 찾으세요.
      최악의 경우 변호사 상담비 몇백불 날라 갈 지 모릅니다만, 그걸로 소송이 가능하다면 거기에서 원글님은 평화를 찾을 수도 있겠지요.

      그나저나… 집 짓기전에 파운데이션에 터마이트 관련한 약품을 안 깔고 시작했나봐요???? ㅡ.ㅡ;;;

    • 무식한 아줌마 68.***.139.95

      무식한 여편네야.. 영어를 잘 모르면 한글로 틀린 영어 쓰지말라고… 보니까 한국서 고졸이나 마치고 건너온 여편네가 유식한 척하려고 쓴거 같은데…

      간단하게 너희주에 attorney general 가서 walk in을 하던지 전화로 상담해라. 거기서 지역주민 소비자들 도와주는 주기관이니까… http://www.nj.gov/oag/

      • A 74.***.53.162

        네가 사는주에선 attorney general 이 터마이트 관련 소송을 받아주냐?
        (아니면 한국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