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권자가 총기소지 허가에 대한 궁금점

  • #391859
    zero 169.***.199.226 7925
    작년에 영주권을 소지하고 난후에 생각이 나서 글을 올립니다. 제가 알기로는 영주권자이상은 총기소지가 합법적이라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자신 방어용으로 총기를 구입하기 위해 구입방법과 절차에 대해 알고싶네요…
    • ….. 98.***.220.218

      주마다 조금씩 다른 걸로 알고 있지만 일반적으로 총기구입은 영주권자 이상의 합법적인 체류 신분을 가진 사람이라면 아무 상점에서 하시면 됩니다. 총을 구입할때 신분증명을 위해 영주권과 운전면허증 확인을 하고 또 어떤 범죄 사실들이 있는지 Background를 조사 합니다. Background check에 걸리는 시간은 빠르면 10분에서 며칠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총기를 구입하여 집에 장전을 해서 보관을 하시거나 자동차 안 손이 잘 닿지 않는 뒷자리나 트렁크에 장전하지 않은 빈 총을 가지고 다니는 것은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장전한 총을 호신용으로 몸에 지니고 다니거나 차에 두려면 주에서 지정한 Handgun Carry Permit Class를 수료 하시고 그 수료증을 가지고 지역 DMV에 Carry Permit을 신청, 받으시면 됩니다. 신청 후 Permit 발부 기간까지는 약 8주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그 뒤론 운전면허증처럼 Carry Permit도 계속 재발급을 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