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USA제품도매업 (wholesale DT)및 불스원Sp Distributor 모십니다.

  • #1938378
    BullsoneUSA 69.***.82.85 1270

    BullsoneUSA

    Dallas, TX, USA

    Job posting expires at 2015-08-31

    함께 성장할수 있는 불스원 USA제품도매업 (wholesale DT)및 불스원Sp Distributor 모십니다.

    모두가 알고 있듯 불스원 제품들이 드디어 미국 진출을 하였습니다.

    제품을 이미 쓰셨던 분들도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BULLSONE 회사 소개드립니다.

    고객의 자동차 생활을 보다 건강하고 안전하게, 쾌적한 친환경 제품과 서비스를 창조!

    미래가 주목하는 기업, 불스원불스원은 국내 1위 자동차 관리용품 전문기업으로 남다른 상상과 도전, 진보된 기술과 고객과의 상호 신뢰를 기업이념으로 삼아왔습니다.

    한국내 유일의 자동차용품 전문연구소를 설치해 자동차 관리용품 산업을 발전시키기 위한 투자와 연구를 아끼지 않았고 끊임없이 고객을 위해 혁신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2001년 설립 이래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한 불스원은 2013년에 1,05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국내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뒀습니다.

    하지만 불스원은 국내 시장에서의 성공에 안주하지 않고 불스원 중국지사를 설립하는 등 드넓은 18개국 해외시장을 향해 도전장을 던졌습니다.

    미래는 세계 최고의 자동차 관리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을 주목하고 있습니다.

    불스원은 2001년 창사 아래, 대표상품인 불스원샷 외에도 불스파워, 프리미엄 에어컨 히터 필터, RainOK, 폴라패밀리, 와이드미러 등 100여종의 자동차용품을 생산 판매하여, 국내 자동차 용품 시장에서 독보적인 기업으로 성장해왔습니다.

    불스원은 카센터, 주유소 등 중요 고객사에 꼭 필요한 최고 품질의 자동차용품을 지속적 연구 개발하여, 고객 만족을 실천하고, 고객사와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입니다.

    불스원은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저희는 미국독점권 BULLSONE 총판을 하고 있는 업체로서 저희 제품들이 한국, 아시아, 유럽에서의 22개국의 열풍이 일어났듯이 미국시장에서 MAKE IN KOREA의 자부심으로 독보적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오랜시간을 거쳐 만들어진 저희 모든 제품들은 미국 수출용으로 미국에 알맞도록 제작되었으며, 현재 미국내에 보유하고 있는 영업망 아시아 대형 마켓, 백화점, 7ELEVEN, FORD PART DPT, INFINITY TEXAS주, LEXUS, TOYOTA등에서 넓혀가고 있으며, 저희 전세계 특허 향수 샤라보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는 불스원제품들은 친환경으로 제작되었으며 대부분 걱정이였던 아이들이 있는 차량에서 안전하게 알러지등을 방지하는 자동차 천연 NATURAL 프리미엄 방향제를 소개 올려드립니다.

    제품의 정확성에 따라 제품 각각 페케지의 고유 번호가 있어 문제가 되어지거나 손님들의 불편사항들을 관리할수있는 CUSTOMER SUPPORT 팀뿐 아니라 마케팅팀 또한 대대적으로 광고를 넓히 하고 있으며, 고객 만족을 실천하고, 고객사와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보유기술 인증사항: 보유기술 인증사항
    -ISO 9001 품질인증 -TUV(EU) 품질인증 -ISO 14001 인증 -연료첨가제 제조 및 평가기술 보유 (기술도입)
    -엔진오일 첨가제 제조 (한국화학연구원 공동개발) -장수명 부동액 제조기술 -탈취제 제조 및 평가기술
    -탈취 및 항균필터 제조기술 (특허) -유리 발수 및 친수 코팅기술 (특허) -차량용 광택제 제조기술 (특허)
    -자동세차기용 세제 및 왁스 제조기술 (특허) -자동차 에어컨 세정살균제 제조기술 (특허)
    -KS 인증업체 (부동액, 왁스, 윈도우워셔 등) -KC 마크 인증 (세정제외 103건)
    -품질보증 협약 (한국기기유화시험연구원) -연료첨가제 부문 녹색기술인증 (정부)
    -녹색전문기업 인증 (정부)

    미국, 한인 현지 카센타, 대형마켓, 팬시점, 카워시등 여러분야로 진출 준비에 맞춰있습니다.

    각 주에 진출을 함께 하실 도매업, Distributor 점주 공모에 있으니, 자세한 제품의 문의사항및 도매사업 문의는
    Auto Appraiser Group DBA
    Bullsone USA
    1908 Royal ln 800
    Dallas tx 75229 usa
    469-420-9633
    469-420-9634
    Direct 214-566-8111
    Facebook.com/bullsoneusa
    미국 En.bullsone.com
    한국Bullsone.com

    제품 설명회 및 모집기간 트래이닝이 이번 8월부터 8/30/2015까지 달라스 본사에 가지려 합니다.

    문의 및 참석예약은 214-566-8111 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