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츠가 갑?

  • #2849317
    sks 162.***.166.203 6894

    밴츠말구 비머나 아우디 재규어 등도 타보구 싶은데 구입해서 십년이상씩 타는 스타일이라 다른 브랜드로 가기가 쉽지 않네요 전에 5 시리즈 한번 삿다가 개고생하구 주변에서 아우디는 비머보다 더 후지다구 다들 말리구 재규어는 정말 문제 많다구 인터넷에서 떠들어대니 밴츠밖에는 정말 답이 없는건지요? 포셰는 성격이 다르구 가격대도 다르니 열외구요 현재 식구들 차가 3대있는데 다 밴츠예요

    • car 70.***.195.139

      그냥 타던 어코드 계속 타세요.

      • sks 162.***.166.203

        70 195 이런 답글은 왜 다는건지???? 농담이 아닌 정말 고민인데 자기 형편에 아니라구 남들도 다 그럴거라구 생각하시나요 ㅂ ㅅ 인증

    • 김영 198.***.103.148

      저는 렉서스 추천합니다. 예전에 2008년도 E클래스를 탔었었는데 워런티 끝나자마자 오토임에도 부르럽게 기어가 안바껴서 딜러 가져갔더니 트렌스미션 수리해야한다 하고 (굿윌로 무상수리), 3년전엔 콜드스타트시 시동이 한 2초정도 켜졌다가 꺼지는 문제가 ㅠㅠ 크랭크쉐프트센서 교환하고 바로 렉서스로 바꿨습니다. (es로 다운그레이드 ㅠㅠ) 지금까지 잡음이 문짝에서 나는거 빼고는 다 좋은 것 같습니다. (확실히 인테리어 품질은 독일제가 제일 좋은듯 ㅠㅠ 아니면 es라고 그런지 ㅠㅠ)
      아직 3년밖에 안되서 3-4년 더 타야 정확히 알겠지만, 6만 넘게 뛰었는데 문제 없습니다.

      • sks 162.***.166.203

        랙서스 ES 하구 LS 둘다 소유해봤어요 고속주행시 안정감 떨러지구 브레이크 밀리구 핸들조작 느낌이 이질적이구 고장 잘 안다는거 빼군 어느 하나 장점을 찾기 힘든 브랜듭니다

    • 123 76.***.189.90

      그냥 맘에드는거 사시지요. 10년이면 강산이 변합니다. 그말은즉 지금 핸들링이 좋네 뭐네 해도 타다보면 구형됩니다. 안질리고 무난한차를 고르시라는 겁니다. 제 개인적으로 10년 타실차는 독일차 안권합니다.

    • 영문 74.***.101.60

      10년 이상 탈려면 초이스가 없습니다. LEXUS 뿐입니다. 물론 일년에 5-6천불씩 차 고치는데 돈을 써도 신경 안쓸정도 되는 경제적 여유가 있다면 벤즈도 좋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뭐 이런 저런 사소한 스타일식 불평이 있을수 있지만 초이스는 렉서스 뿐입니다.

    • 김영 24.***.12.38

      저는 80마일 이상 밟아본적이 없어서 고속주핸에서 안정감 떨어지는 것은 잘 모그겠습니다. 제가 정숙하게 운전하는 편이라 브레이크도 멈추기 한참 전부터 속도 물이기에 급브레이크 한번 밝아본적이 없어서… 벤츠 언떤모델을 생각하시는지요?

    • sks 76.***.167.18

      S class 아님 신형 e class 요 와이프가 지금 cls 타는데 그걸 제가 물려받아 탈경우 s class 를 사는거구 제 딸아이를 새차로 바꿔줄 경우 신형 e class 를 사주구 저는 지금 타는 e class 몇년 더 탄다는 계획이죠

    • 김영 166.***.125.125

      아.. S클래스는 타본적도 없고, e클래스역시 신형은 타본적이 없다보니 잘 모르겠습니다 🙂 자동차 포럼 가시면 더 좋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을듯 합니다

    • 24.***.26.242

      본인이 벤츠 장점 잘알고 많이 좋아하시는거 같고 다르걸 시도해보시기는 두려우신것 같네요. 원래도 좋았지만 저도 근래에 벤츠의 발전이 크게 느껴지긴합니다. 그렇지만 다른 럭셔리 브랜드 역시 굉장히 많이들 좋아지고 있다고 봅니다. 10년 타실거라면 저 역시 내구성 최고로 권하고 싶네요.

    • 렉서스 166.***.242.124

      저 위 한심한 영문이란 사람은 미국이 2차대전때 일본에 저지른 만행을 일본놈들에게 미안해하고 사과해야한다고 주장하던 쓰 레 기 인데 역시나 일본 렉서스가 유일한 답이라고 하니 매국노의 자식임을 증명하는 군요.
      캠리 아발론을 베이스로 만드는 렉서스가 고장이 덜나니 최고다?
      럭서리카를 몰아본적이 없는 사람임이 틀림없군요. 럭서리카를 고장만 안나면 최고라고 생각하면 뭣하러 럭서리카를 타는지….독일차 한 반값정도 밖에 안되는 렉서스…럭서리카로 아무도 안쳐줍니다. LS만 유일하게 좀 인정받는정도인데…
      아직도 자식들에기 미국인들이 일본사람들에게 저지른 만행을 잘 가르치면서 미국에서 일본차타면서 스시잘 만들고 있지요? 이랏샤이마셍 하면서 말이죠. 한심한 영문님…

      • 영문 74.***.101.60

        원폭에 의해 무차별 민간인 학살에대해 사과해야 한다는게 내 의견이고 과반수 이상 리버럴한 미국사람도 나와 동의할겁니다. 히로시마 나가사키 원폭을 지지하는 사람들도 원폭이 아니라면 더많은 일본 민간인들이 죽어을거라는 가정하에 지지하는 사람들이고, 어떻게 보던 민간인들의 죽음을 최소화시켜야 한다는게 지식층 미국인들이라면 동의하는겁니다. 그런 관점에서 얘기가 전혀 이해가 안되죠? 아마 님같은 분들이 이라크에 원폭투하하면 중동문제가 간단히 해결된다는 머리가 좀 떨어지는 부류일겁니다.

        “캠리 아발론을 베이스로 만드는 렉서스”
        ES만 그렇고 다른 렉서스 모델은 도요타와 다른 렉서스 고유 베이스들입니다.

        “독일차 한 반값정도 밖에 안되는 렉서스”
        물론 사실과 다르고요.

        “스시잘 만들고 있지요?”
        물로 사실과 다르고 난 테크쪽 일 합니다.

        세상을 맘대로 보는것도 자유지만 결국 님 주위사람들 고생시키고 자신도 갈등에 가득찬 삶을 살고 있을겁니다.

        정신병원에 한번 가보시는것 어떻습니까?

        • 사막 76.***.45.155

          나가사키, 히로시마 원폭 투하에 대해서는 미국 학계에서도 인종주의 논란이 많은 부분입니다. 다른 추축국인 독일, 이탈리아 (백인)에는 투하 하지 않고 일본(아시아인)에만 투하한 부분에 대해 미국인 (백인) 들도 인종차별 논란의 여지가 있다고 보다는 시각이 나름 큽니다. 일본의 진주만 습격, 미국의 원폭 투하 모두 일어나지 말았어야 하는 사건 인 것은 맞는 거죠..역사에 if 라는 것은 없지만…

        • 구루마 스끼다요 70.***.34.177

          “민간인 학살에 대해 사과해야 한다” — 100% 동의

          근데 너네는 사과 받을 자격이 없단다. 평생 니뽄산 구루마 혼또니 스끼다요 하고 살아라.

          • 사막 76.***.45.155

            제국주의가 지금 기준으로 나쁘지만, 구 서양제국들은 구 식민지역: 아프리카,중동,아시아,라틴 아메리카, 태평양 원주민에게 “사과” 한적이 단 한번도 없습니다. 예를 들어 벨기에는 현 콩고지역에서 현지인들이 수확량 쿼터 못채우면 팔모가지 자르고 다녔었는데 별다른 사과가 있다는 얘기 한번도 못들어 보았습니다.

    • 김영 198.***.103.149

      위의 “렉서스”님;
      “영문”님의 글을 제가 읽어본 적은 없지만, “렉서스”님의 답글은 조금 너무하다 싶습니다.

      “쓰레기”, “매국노의 자식”, “한심한..”

      여기 사이트 접속하신 분들 대부분 배우신 분들이고 나이가 어린것도 아닌데 이런 표현은 부적절하다 생각됩니다.

      • 174.***.217.48 108.***.226.27

        김영님, 여기 166.***242. 는 유명하신 아줌마니까 이해하세요. 일본에 열등감이 심하셔서 매일
        저렇게 사람 공격하고 다니시는 분이랍니다. 일본차타는 사람들은 모두 매국노고
        아베와 일본을 물신양면으로 돕고자 일본차를 산다고 매도하는 아줌마에요.

    • sks 76.***.167.18

      일제차는 전혀 고려대상이 아닙니다 앞에도 언급했듯이 프래그쉽모델인 LS 도 소유해봐서 일본 력셔리 브랜드는 가격대비 가치가 정말 많이 떨어진다구 생각해요 제 경우 일제차의 경우 브랜드 막론하구 오만불이상은 가치가 없다라구 생각합니다

      • 영문 74.***.101.60

        일제차를 고려하지 않으시면 자기 취향에 따라 차를 사시면 될겁니다. 렉서스가 내구성에서 다른차들에비해 월등히 앞서니 내구성을 고려한 럭셔리 차를 고르시면 당연히 렉서스이지만, 렉서스를 제외하면 다들 고만고만합니다. 벤즈도 미국차들에 비하면 내구성이 괜찮은걸로 압니다.

      • 사막 76.***.45.155

        풀사이즈 럭셔리 세단만 고려하고 계신가요? 굳이 일제차로 옵션을 넓혀 보자면, SUV 중에 랜드크루져/렉서스LX 는 평가가 매우 높던데요.

    • 사막 76.***.45.155

      이런 추천은 댓글에 벤즈S클라스 이야기도 나오고 하는걸 보면 클라스가 좀 떨어지는 감이 없잖아 있긴한데요…
      10년 이상 소유 고려하신다면 현대(제네시스 브랜드) 에쿠스(EQ)나 기아 K900은 어떠신가요? 고급스런느낌은 벤즈나 렉서스 LS 보다 떨어지긴 하지만, 편의사양, 출력, 사이즈 등을 고려하면 나쁜 초이스 같진 않은데요.. 특히 에쿠스 정도면 내구성이 어느정도 인정이 된것 같구요.. 풀사이즈 럭셔리 세단을 뭐 싼맛에 타는건 아니지만 K900가 렉서스 LS 보다 2만불 이상 싼데, 렉서스 LS로 가느니 저같으면 2만불 싼 K900로 갑니다.

      아니면 좀 “작지만” 제네시스 5.0.. 친구꺼 타보니 정말 좋더군요 젠 5.0… 참고로 저 현기차 관계자도 팬보이도 아닙니다..

    • 162.***이후락 108.***.226.27

      오늘도 수고!

    • 김영 198.***.103.149

      사실 저는 현대차 한번도 운전해본적이 없어 잘 모르지만, 여기저기 보명 평은 정말로 좋더군요. 그러나, 아직은 이미지 때문에 저도 모르게 자꾸 일제로만 가고 있네요.. 독일제는 딱한번 e클래스 사봤는데, 저와는 잘 안맞았고요 (왠지 벤츠의 중후함? 때문인지) 여기저기 저는 문제가 있었어서.. (렉서스도 벤츠도 제비뽑기인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렉서스 전반적 평이 정말 좋긴 하지만, 제가 재비뽑기 잘못해서 그런지 (차와 운이 없는 편입니다) 아직까지 한번도 전혀 문제없는 차는 타본적이 없습니다. (지금 es는 문짝인지 안전벨트쪽 필라인지에서 자꾸 rattling소리가 나는데, 딜러쉽 3번갔다가 포기했습니다. 500마일부터 그소리 ㅠㅠ.. 이게 계속 나는거면 어떻게 딜러에서 고칠수 있겠지만, 하루에 몇번씩만 나기때문에 정말 저도 딜러쉽도 환장하겠더군요..) e클래스는 이런문제 없었지만, 돈이 드는 문제들이…

      요즘 나온 c클래스 사실 저는 이쁜게 맘에 들긴 하지만.. 제가 몇년에 한번씩 차를 바꿀 능력도 안되기 때문에 (보통 6-7년정도 탑니다) 저는 렉서스로 가게 되네요..

      혹시 현대 제네시스 렌탈도 있나요? 한번 타보고는 싶은데

      • 사막 76.***.45.155

        렌탈은 한번도 못해봤는데, 딜러에 가서 시승 해 볼만 합니다. 에쿠스는 한국에서 방문 시승도 해준다던데, 미국에서는 모르겠네요.. 제네시스 5.0은 타보니까 정말 퍼포먼스나 정숙성에서 모두 괜찮았던것 같습니다, 처음에 소음이 좀 우려되었었는데 문제 없더라구요. 요즘엔 일제,한국제,미제 다 다름 괜찮은 것 같습니다..

    • Porsche 70.***.166.200

      Porsche Macan 도 고려해 보세요.
      SUV 중 리뷰우가 가장 좋던데요.

    • sks 162.***.166.203

      역시 독일차중엔 밴츠가 그나마 내구성이나 브랜드 신뢰감에서 앞서가는가 봅니다 십년을 보구 산다니 랙서스는 권하시는 분이 몇분 계시지만 아우디나 비머 재규어는 권하시는 분이 없네요 사실 밴츠도 저처럼 십년을 보구 사는분은 거의 없다구 봅니다 대게 삼년 리스라던지 중고로 싸게 사서 한 삼년에서 오년사이 타다 파는게 주변에서 대부분이더라구요 저는 똥고집이 있어서 항상 사는데 이게 한 육년타면 리스대비 이븐정도 되구 칠년째 되는 해부터 돈이 세이브 된다는 계산이 나오는데 한달 차페이먼으로 이천불정도 감당이 된다라는 생각에 세식구가 다 리스를 하면 중급정도 밖에는 항상 탈수 없는 계산이 나오는터라 항상 구입해서 짧게는 삼년에서 길게는 육년에 페이오프를 하구 차츰 좋은차로 올라가는 상황입니다 이러니 차당 미니멈 칠년에서 십년은 벼텨줘야 페이먼이 돌아가는 상황이구요 제가 바보스러운건지는 모르겠으나 내차라 생각하니 리스리턴 걱정이나 차에 대한 애정 같은건 생겨서 좋은거 같은데 제가 잘못 계산하는 건지요?

      • 사막 76.***.45.155

        아닙니다, 순전히 “경제적인” 측면만 보자면, 말씀하신 것 처럼 차를 “구입” 해서 오래타는 것이 유리합니다. 어떤 신문기사를 보니 대략 4년/4만 마일 부터는 구입이 이득인 분기점이라는 계산을 내놓더군요. 근데 이것도 꽤 오래전이라 최근에는 말씀하신 것 처럼 5~6년/6만 마일 정도가 분기점일 수 도 있겠네요. 리스는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서 호불호나 손익이 많이 갈리죠. 예를 들어 개조,튜닝같은 것도 제약이 많고 (꼭 하드코어한 튜닝이 아니더라도), 브랜드나 모델에 따라 정비나 점검 제약 같은 것도 많고 (딜러only maintenance라던지), 세세한 상품가치 (바디 상태 등)을 신경 써야 하는등 사람에 따라 스트레스 정도가 구입에 비해 높을 수 도 있습니다. 결정적으로 마일리지도 그렇구요. 저는 하루에 80마일 출퇴근 하는데, 리스는 저에게는 어림도 없죠.

    • ㅁㄴㅇㄹ 76.***.247.227

      벤츠=렉서스>비머>아우디=재규어

    • 독일차주 24.***.33.70

      독일차를 몰아보니 일본차나 한국차가 넘지 못하는 벽이 있는데요. 이는 어디까지나 AMG나 M시리즈 혹은 포르셰쯤으로 넘어가야 확 차이가 납니다.

      요즘 나오는 차들은 디지털화 되면서 튜닝이 잘되어 의외로 독일차 못지않게 재밌게 탈수 있는차들이 있습니다.

      전 2013년형 에쿠스 딜러쉽에 가서 두번 시운전 했는데 거의 살뻔할 정도로 굉장히 좋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성능 및 핸들링도 결코 독일차에 밀리지 않고 트랙에 나가지 않는한 현대차도 훌륭하다고 봅니다.

      물론 럭서리 SUV로 가다보니 독일차로 넘어왔지만 요즘 현기차가 계속 유럽의 전문가 위주로 판을 짜는 것을 보면 일본차 벤치마켕은 오래전에 버리고 포르셰와 비머를 벤치마킹하고 있습니다.

      제너시스 새 브랜드로 나오는 놈들은 렉서스가 그랬던 것처럼 첫인상을 좋게 하기위해 칼을 갈고 나올겁니다. 가격도 동급대비 착하면서 성능도 아주 뛰어난 놈으로 말이죠.

      비머 M시리즈의 아버지격 엔지니어도 데려오고, 람보기니의 수석급 디자이너도 데려오고….현기차 선택이 가격대비 좋으리라 봅니다.
      네임밸류로 본다면 현기나 렉서스 보단 6만불 넘어가면 전 무조건 독일차로 갑니다. 프리미엄 이미지는 어찌할 수 없고 렉서스도 여기선 많이 밀리는 것이 사실이지요.

      렉서스는 너무 여성을 대상으로 만든 차라서 남자들이 타면 너무 무료하고 재미없을 겁니다. 너무 부드럽게 튜닝이 되어있던데요.

      독일차를 벤치마킹한 제너시스 브랜드가 동급 독일차보다 1-3만불 싸면서 나름 재미있는 선택이 되리라 봅니다.

      에쿠스를 타고 고속도로에서 쫙 쏴봤는데 아직도 그때 놀랐던 기억이 나네요.

    • aeschylus 72.***.61.154

      아직 일본차들은 기술이 독일에 비해 많이 떨어집니다…..고속에서 100킬로만 넘어가도 일본차들은 아주 불안정한데 독일차들은 180킬로미터넘게 달려도 저속으로 달리는것처럼 안정적입니다….차이가 확느껴져요….렉서스 이런차는 그냥 기술도 없는데 차팔아먹을력고 급조한 럭셔리브랜드입니다…

    • aeschylus 72.***.61.154

      저앞에 렉서스를 벤츠랑 동급으로 놓고 비엠더블유 아우디보다 위라고 쓴 어이 상실한 사람이 있는데 렉서스는 그냥 럭셔리카 만들 기술도 없는데 토요타에서 급조한 브랜드인데 럭셔리 시장에서 명함도 못내밀어요 일본차들은 ㅎㅎ 돈있는 사람이 독일차안타고 느리고 고속주행 안정성이 떨어지는 일본차타면 차에 대해서 전혀 무지한 사람이 무슨 평가 1위 이런 기사보고 산거라고 봐야죠!!

    • 사막 76.***.45.155

      아..그리고 캐딜락이 거론 안되었네요… 미국에서 동양계2세들도 돈벌면 캐딜락으로 꽤 많이 가죠… 특히 에스컬레이드…

    • 무슨차 209.***.168.34

      글쓴이님, 벤츠기 젤 낫더라구요
      예전에10년을 보고 살 때, 거론되는 브랜드는 벤츠 또는 렉서스만 나오더라구요
      7시리즈 타면서 운전하는 오너카로써는 최고 였는데, 수리비 및 유지비로 소형차값 1년에 나간것 같습니다
      예전같으면 LS가 좋았는데, 지금은 신형 S클래스 따라갈만한게 없어보이네요

    • bk 198.***.193.154

      아니 맨날 차타고 마트나가면서 뭔놈의 고속안정성입니까
      내가 이 게시판에서 트랙다니는사람은 3명인가밖에 못봤는데 댓글다는거보면 죄다 무슨 폭주족인냥
      고속안정성 타령일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무슨차 209.***.168.34

        요즘 트랙데이도 있고, 쇼도 많이 열리네요
        bk님은 어디 안가시나요
        전 아직 시간이 없어서 트랙 세팅은 멀었고, 쇼나 관람하면서 천천히 준비하렵니다
        준비하시던 차가 젠쿱이었나요

    • sks 162.***.166.203

      bk 님 길에서 다니는 픽업트럭중 정말 화물적제용으로 쓰이는 트럭은 별로 없죠 밴츠 SL AMG 12기통 바이터보 타고다니는 분들도 대게 나이가 좀 먹구 경제능력이 되니 사는거지 쏠려구 사지 않읍니다 SUV 두 대게 마트나 왔다갔다 하지 산이나 들로 나가서 진흙탕에서 뒹구르지 않죠 가끔은 자기기준에서 벗어나서 생각할 필요가 있는겁니다 BK 님이 나중에 좋은차를 타보면 지금 말씀하시는 말들이 얼마나 유치했는지 알게 될겁니다 많은 여자들이 명품백에 열광하는게 그백이 꼭 어떤 기능적인 측면에서 우수해서 일까요? 자격지심을 버리시고 나도 열심히 일해서 여유 생기면 좋은차 사야겠다라는 마음가짐을 가지시는게 인생에 유익합니다 항공여행시 퍼스트클라스석이나 이코노미석이나 다같이 도착하는건 같죠 하지만 가격은 어마무시하게 차이가 납니다 무슨 말인지 아시겠죠!!!! 그리구 뭘 타시는지 모르지만 제가 타는 밴츠는 매일 프리웨이에서 시빅에도 발립니다 그러니 괜히 애쓰실 필요 없읍니다 신경 안쓰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