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드인 서비스 관련

  • #1556770
    링크드인 112.***.128.248 1052

    안녕하세요.

    Linkedin 을 애용하는 일인입니다.
    지속적인 premium upgrade 요청에 29.99불을 지불하고 신청했습니다.
    그런데 그 다음달에도 자동으로 29.99불이 카드 결재되었습니다.

    이 서비스를 멈추고 싶은데 아시는분 계신가요?
    링크드인 여기저기를 뒤져봐도 못 찻겠네요.

    카드사에 전화해서 힘들게 지불 정지처리는 해 놨는데요..
    이게 해결은 아닌듯 싶네요.

    • …. 24.***.81.160

      여기가 미국사람이 와서 한글로 읽는 데가 아니니까요

    • Please 74.***.109.89

      글쓴이님, 참조하시면 될듯.

      http://community.linkedin.com/questions/37794/i-just-want-to-pay-once-but-i-noticed-i-was-charge.html

      아래 사람이 한 말을 참조하시면 될것같네요.

      Charles Caro May 12, 2013 at 09:08 PM
      As I said, to cancel a Premium subscription a member must send a cancellation message to LinkedIn Customer Service. The easiest way to send the message is by clicking on the “Contact Us” link found at the top of every LinkedIn Help Center webpage. Using the “Contact Us” option also provides a time/date stamp for when the service ticket was submitted.

    • 지나가다 76.***.130.102

      1

    • ertlj 142.***.149.15

      여러가지 의견이 있겠지만 글쓰는데 발음 그대로 쓰는것도 이상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분이 여기서 링크드인 말고 링틘 이라고 쓰셨으면 무슨 말을 하시는걸까하고 이해하지 못했을꺼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