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주 이사 사기

  • #310287
    조심 68.***.96.15 6712

    최근에 LA에서 타주로 이사를 했는데, 특히 LA에 있는 한 업체가 (중간 브로커를 하는) 사기를 치는 바람에 심한 정신적 물질적 피해를 입었네요.

    삼성 아로마 라는 구멍 (serano와 wilshire)에 위치한 가게 인데, 이 분이 하는 수법이 아주 기가 찹니다. 삼성이라는 상호를 쓰지만 samsung과는 아무런 관계까 없지요. 웹사이트도 여러 군데 만들어서 전화는 한 군데 포워드시키고 있습니다.

    그리고 낮은 가격에 계약을 하고는 집을 다른 업체에 맡기는 식인데, 저한테 더 돈을 내라는 어처구니 없는 일이 생겼네요.

    to be continued

    • uu 67.***.35.186

      미국에 살면서 금전적인 거 한국인과 거래 안하면 오리려 살기편합니다 …그리고 항상 터무니 없는 가격에 무언가 판다는건 의심하세요 어느정도 금액평균치가 있는데 그이하에 무언가 팔고 사는게 가능하겠습니까? ..상식적으로 ..어느정도 돈을 아끼려하시는 심정은 이해합니다 그러나 한번더 생각해보시면 아실겁니다 ..세상에 어느 누가 손해 보면서 장사할까요.. 그나저나 미국이 오히려 한국 보다 사기꾼들이 더 많습니다 아니 한국에 있는 사기꾼들은 다 미국에 있는 느낌 마져 ….여하튼 오죽하면 중국인 한국인 조심하라는 말까지 있을까요 같은 한국인으로서 창피할정도니 말입니다 ..잘해결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