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 세월호 침몰, 학생 290명 실종…

  • #716207
    침울 210.***.67.18 1059

    어제부터 뉴스가 나오고 있는데… 가슴이 너무 아프고 눈물이 나네요.

    대부분이 어린 학생인데, 생판모르는 저도 이렇게 가슴이 아픈데 그 애들 부모님은 오죽할까..
    혹시라도 모를 기적이 있어서… 배안에 공기가 있는 밀실이 있어서, 다들 구조되길 기원하고 있습니다.
    • 애도 173.***.147.4

      삼가 이번 참사로 수장된 고인들 명복을 빕니다.

      뉴스를 보니 선장이 제일 먼저 빠져 나와서 살아 있고 침몰중인 배안에서 학생들에게는 객실에서 움직이지 말고 있으라는 방송을 내보내서 순진한 학생들이 그냥 배와 함께 침몰했다합니다.

      대한민국에서 특히 Ferry등과 같이 많은 승객들을 실어 나르는 사람들은 먼허 주기 전에 최소한 Titanic 영화 두번 강제적으로 보도록 하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조류가 거세고 칠흑같은 밤에 아무리 잠수부들이 노력해도 수중 30M 이상 되는 곳에 침몰된 배에 접근하는게 보통 힘든게 아닌데 왜 학생들에게 객실에 있으라고 했는지 이게 도무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에서 한국이 잘사니 한국으로 돌아간다는 바보들이 많은데 개인적으로 한국은 아직 후진국이지 전혀 선진국의 면모를 갖추지 못했다고 봅니다.

      인생을 살아가면서 가장 후회되는 몇가지가 있다면 IMF 때 집안에 있던 모든 금붙이들 다 모아서 팔아버린게 그중에 하나입니다.

      병신 민주 데모꾼 김영삼이 정부와 대기업의 탐욕으로 절단난 나라 경제를 살리기 위해 온 국민이 금모으기 운동을 해서 살려 놨더니 그 혜택은 결국 소수의 정부 고위층과 살아남은 대기업의 배를 불려주는 역할 밖에 한게 없다는 생각입니다.

      IMF 당시 부자로 있던 사람들은 몇배로 더 부자가 된 상황을 어떻게 이해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서민들은 IMF 때 열심히 금모으기등을 해서 나라를 살리려 노력했지만 그 와중에 주식투자, 부동산 투자를 할 여력이 있는 소수의 부자들은 더 많은 부를 쌓고 다수의 서민들은 더 가난해져서 일자리도 잃고 자살이라는 극단적인 수단을 택한 사람들도 많았습니다.

      힘겹게 경제가 살아 남으니 절뚝이 김대중이 북괴 김정일 사이비 집단에 조단위로 달러 퍼주고 핵무장 도와주는걸 보니 한국은 아직도 정신 차리지 못하고 헤매는 꼴이 여전히 후진국으로 머물 나라중 하나가 아닐까 합니다.

      미국에서 보는 한국의 후진국형 사고 소식을 접할때마다 죽어나는건 결국 서민들이고 이번 Ferry 호 참사도 결국 돈 별로 없는 서민층 학생들이 비행기보다 몇만원 싼 배를 타고 가다 이런 참변을 당했다는데 더 분노를 느낍니다.

      부자 부모를 둔 외고, 국제고 학생들은 해외로 비행기타고 몇백만원짜리 수학 여행가는데 단 몇만원 아낀다고 제주도를 배를 타고 가다 이런 참변을 당했다는게 참 가슴아픈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삼가 다시한번 이번 참사로 죽어간 수많은 영혼의 명복을 빕니다.

    • 사시미 65.***.165.104

      갑자기 죽은 것도 아니고 물이 차오르는 상황에서 공포에 떨면서 죽어갔을 아이들을 생각하니 글자 그대로 눈물이 납니다.
      거기서 뭐든 줏어 먹겠다고 찾아간 안철수나 정몽준 같은 인간들을 보면서 어떤 인간으로서의 최소한의 도리도 없다는 생각도 들고.
      시계가 20cm에 불과하다니 사실상 더 이상의 수색이나 구조도 힘들 것이고.
      삼가 어린 영혼들의 명복을 빕니다.

    • 173.***.147.4

      집권 여당 국회의원이 사고난 페리호를 찾는것도 별로 좋게 보이지 않는데 철수 이놈아는 뭐 먹을게 있다고 얼굴 디밀고 있는지 보기 꼴사납다.

      그렇지 않아도 사고 현장이 아수라장일텐데 국회의원 뺏지달고 고급차 타고 현장에 보좌관 대동하고 나타났을 이놈의 국회의원들 보고 사망자 부모나 아직 생사를 모르고 애타고 있는 수많은 학부형들은 부하가 치밀어 오를듯 싶다.

      항상 그렇지만 대형 사고가 나면 서민들만 죽어나는듯해 가슴이 아프다.

      • software 68.***.11.230

        세상에 자기만의 virus vaccine가지고 있는 나라가 얼마나 되는지 아냐? 그것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존경받을만한 일을 하신 분이다. 애꿋은 사람역하지 마라. 하긴. 너 같은 병신들이 뭘 알겠냐만. 제대로 된 생각이 없는 인간들이 이곳에서 빨리 사라지기를 간절히 바래본다.

        • huhu 72.***.127.41

          이 병신이 무슨 virus 백신이 대단한줄 아는구나.

          개발자로 살아가는 사람들 앞에서 그런 소리 했다가 너 같은 시키는 병신 소리 듣는다.

          철수 똘아이가 만든 백신 덕에 대한민국 금융,정부 다 헥커들의 놀이터가 된지 오래된거 모르냐?

          알만한 대기업들 절대 철수의 후진국형 소프트웨어 쓰지 않는다.

          • 너병신 4.***.164.35

            알바짓해도 더러운 입은 좀 닥쳐라. 이런 후진국형 사건은 후진국형 사고방식에서 비롯된다는것 알아두고. 너한테 이런 일 시키는 인간들 저주를 받아라. 영등포에서 떨어져 죽을놈들.

    • aaa 72.***.127.41

      어디서 홍어 썩는 냄새가 진동하나 했더니 이곳에 모여 있었구나 병신들. 엿이나 먹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