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 비자 스폰서의 자격조건은 무엇인가요?

  • #95926
    정대현 68.***.236.190 2417

    O 비자는 예술, 과학, 교육, 비즈니스, 운동분야에서 특기가 있는 사람에게 주어지는 단기체류 비자로써 O 비자를 신청하려면 제일 먼저 할일이 스폰서를 찾는 것입니다.  

    ​O 비자스폰서는 신청인과 함께 일을 하고자 하는 분이라면 누구든지 신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스폰서는 단체, 회사 그리고 개인도 가능하지만 스폰서는 신청인이 신청하려는 분야에 연관성이 있음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O 비자스폰서에는 2가지의 타입이 있습니다 .
    (1) Employer – 개인이나 회사가 O 비자 신청인을 고용해서 그 개인이나 회사를 위해서만 일을 하는 경우
    (2) Agent​ – Employer가 여러명일 경우는 agent를 통해 O 비자를 신청함으로써 여러 employer들을 위해  freelancer로 일을 할수가 있습니다 .
    O 비자​스폰서의 자격조건으로는 Good Faith Intent 즉 O 비자 신청인과 일을 하겠다는 진실된 서약이 필요합니다. 둘때는 O비자스폰서는 본인의 이름, 주소, Tax Identification Number, 고용인의 수, income등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주어야 합니다.
    현재 O 비자 agent로 일하고 있지 않은 사람이 다음의 조건을 만족한다면 O 비자 agent가 될수도 있습니다. 즉 위에서 언급한 O비자 신청인과 진실로 일하겠다는 서약만한다면 O비자 agent가 되기 위한 license등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O비자 Agent는 H-1B 비자와는 달리 모든 비용을 낼 의무가 없습니다. 또한 O 비자 agent가 비용을 낼지의 여부는 agent와 O비자 신청인이 정할 수 있습니다.  ​
    감사합니다.

                                      

                                                 Law Office of Dae Hyun Chung, LLC.

    2160 North Central Road, Suite 107

    Fort Lee, NJ 07024

    Phone (201) 482-8267
    Fax (201) 482-8371

    Mchung@dhcfirm.com

    http://www.facebook.com/lawofficechung

     



    • Karthi 58.***.226.231

      Short, sweet, to the point, FRtexE-acEly as information should 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