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v. of mass Amherst 와 univ of mass boston 을 두고 망설이고 있어요..

  • #291808
    question 218.***.207.203 2650

    제게 아주 중요한 사람이 학교 선택을 급하게 해야 하기 때문인데요..
    메사추세츠주에 공립학교 모두 합격이 되었는데요. 학부, 비즈니스공부예정.
    어느학교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
    univ. of mass Amherst 와 univ of mass boston 을 두고 망설이고 있어요.. 비즈니스 공부예정이고, MBA도 나중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자기는 보스톤에 가서 팟타임 잡도 쉽게 가질수 있고, 보스톤에서 생활하면서 유용한 정보 더 얻고 해서 좋다고, 저희가 나중에 보스톤에 정착해서 살려고 계획하고 있거든요. 그래서 자기는 umass boston을 원하는데..
    학교랭킹(거기서 거기지만 그래도..) 을 보니 Amherst 를 더 알아주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시골이지만 Amherst 를 더 선호하는데요..
    인터넷를 뒤저봐도, 어디가 더 좋은지 모르겠어요.. 어디가 더 좋은지..

    죄송하지만, 어디가 더 좋은지 아시는 분, 어떻게 더 좋은지 아시는 분 꼭 답변 부탁드릴께요. 먼저 감사합니다.

    • 한솔 아빠 199.***.160.10

      UMass Amherst가 main 입니다.
      거기에 가시는 것이 좋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 bos 146.***.95.10

      캠퍼스는 세군데 있읍니다. Boston, Lowell, Amherst 그중 Amherst 가 가장 좋습니다. 보스톤에서 차타고 두시간 시골에 위치하고 있읍니다.

    • boss 65.***.117.103

      학교랭킹이야 큰차이가 없고.. 전공이 비지니스쪽이면 아무래도 보스톤쪽에 있어야 인턴자리구하기도 편하고 교수추천으로 큰회사들 연결되기도 쉬울듯 싶네요. 또, 보스톤에 좋은학교들이 많다보니, 인맥넓히기가 좋습니다.
      그러나 보스톤 생활비가 만만치 않아서 Amherst에 비해 생활의 질이 많이 떨어질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