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e proprietorship 을 등록하려고 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

  • #3292546
    Startup 97.***.127.0 439

    몇가지 창업 아이템 중에서 자본금이 크게 필요하지 않는 것으로 사업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알리바바에 이미 어떤 업체가 제작, 판매하고 있는 것을 확인하였고,
    동일 제품의 다른 크기 제작이 가능한지 문의하고, 답변을 기다리는 중입니다.

    이 제품을 월마트와 같은 대형 업체, 또는 아마존에서 개별적으로 판매할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이런 계획에서

    sole proprietorship

    이면 충분할 것 같은데, 혹시 월마트와 같은 대형 회사는 sole proprietorship 는 supplier 로 자격이 안되는지
    궁금합니다. 대형 회사의 supplier 등록 웹페이지를 보면, 특별히 Business Type 을 정해 놓은 것은 없던데..
    마지막 submit 페이지까지 가지 못해서, 아직 안 보인 것일 수도..있겠지만.

    혹시 sole proprietorship 로는 대형 회사의 supplier 가 될 수 있는지/없는지에 대해 경험이 있으신 분 계실까 해서
    질문 올려봅니다.

    sole proprietorship 로 시작할 때 특별히 주의할 내용은 구글 검색 결과, 특별히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종업원이 없기 때문에, EIN 도 필요없고, 정말 간단한 것 같아 보이네요.

    혹시 sole proprietorship 를 갖고 사업 하시는 분들께 조언을 미리 받을 수 있을까 합니다.

    지금까지 보인 것은, 아내의 이름을 신청하기 때문에, 더이상 전업주부가 아니라,
    회사에서 배우자가 일을 하면, 신고(?)하라는 안내가 지난 연말에 있었습니다.
    의료보험 플랜 조정 기간에요. 일을 하면, 페이먼트마다 100불을 추가로 징수한다는..

    잘 아시는 분 계시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제가 알기론 23.***.84.54

      채무(debt)가 발생하면 본인앞으로 평생따라 갑니다.

    • JSTA 50.***.77.185

      만약 비지니스를 하시게 되면 가능한 회사를 설립 후, 회사 이름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회사 설립으로 인해 비용이 발생합니다 (회사 설립비, 프랜차이즈 텍스, 북키핑 비용, 회사 텍스보고 비용). 비록 이런 비용이 들지만, 이 비용은 회사 설립없이 비지니스를 하다가 생길 수 있는 라이어빌리티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JS Tax & Accounting Services, LLC
      info@jstaxaccounting.com
      http://www.jstaxaccounting.com
      Tel:925-400-8258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