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ior Software Engineer

  • #150140
    dinan cars 64.***.190.234 7569

    << Senior Software Engineer - DINAN Engineering (san jose south) >>

    산호세 남쪽 Morgan Hill 에 위치한 자동차 (BMW) 튜닝 전문회사입니다.

    엔진및 차체구성을 완전히 튜닝하여 100마력이상 출력을 올리는 것이 저희의 주력 제품입니다.

    이를 위해 Engine Control Unit의 Software를 수정한것을 딜러에게 공급하는 Web 기반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것이, 금번 구인의 목적입니다.
    -현재까지는 Palm-top computer를 공급후 CF Memory card를 배달했었습니다-

    따라서, JAVA와 Palm-top (Winodws CE등) 경력이 있는 Senior급 Software개발자를 찾고 있습니다.
    Hardware에 대한 깊은 조예가 있지 않아도 좋습니다만, 다른 기기와의 연결(Interface/Communication)경험이 있으면 좋겠고요.

    자세한 구인 광고는 다음 링크를 참조 하세요.

    http://sfbay.craigslist.org:80/sby/eng/235414534.html

    Medical,Dental,Vision,401K 지원합니다.

    소규모 (70여명)의 회사이고, 미국인 중심의 근무자 구성이고, 한국인은 저 뿐입니다.

    저는 영어를 잘 못합니다만, 또 영어를 못하는 직원을 원하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냥 이 광고를 올리고 싶어서 올릴뿐, 채용관련으로는 관계가 없습니다.

    Resume는 resumes@dinancars.com 로만 받습니다.
    회사 홈페이지는 http://www.dinancars.com

    • 잘모름 75.***.227.39

      Posting expired라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