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es & marketing 구직 / H1B 소지자

  • #147220
    Jay 68.***.209.132 6279

    안녕하십니까?

    저는 현재 H1B Visa로 San Jose에 위치한 회사에서
    Product marketing manager로 일하다 일을 그만 두게 되었습니다.
    현재 다른회사에 이력서도 보내보고 nVIDIA와 최종 면접도 보고 했으나 H1B를 sponsor해주는 회사를 구하지를 못하고 있어서 이렇게 여러분들에게
    도움을 청할까 해서 글을 띄움니다.
    저는 Hynix 반도체(서울)에서 6년간 반도체 영업부에서 미주지역 Sales & marketing 3년, IBM Sales & marketing
    3년 근무를 한후 Hynix America 주재원으로 San Jose에 2001년에 오게 되었습니다.그후 2002년부터 미국의 현지회사에서 근무를 하게 되어 현재까지에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저는 Semiconductor (Memory) sales and Maketing, 특히 Sales planning, technology roadmap follow-up, marketing strategy업무를 6년간 했었고 그후 1년간 Memory distributing company에서 Memory 구매 및
    판매관련 업무를 했었습니다. 그후 2년간은 LCD Monitor, LCD panel distributing업체에서 prodcut marketing manager로 LCD 관련제품의 product sourcing 및 sales planning, marketing strategy 관련 업무에 종사했습니다.

    미국현지에서 홀로 인터넷을 통해 이력서를 보내가며 구직을 한다는게 H1B소지 marketing 경력자로서는 쉽자가 않다는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몇 안되는 지인들에게 도움을 청해보기도 했으나 현재의 Job market에서는
    어려움이 많이 따르는것 또한 느끼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지난 3년동안의 미국생활을 포기하고 이렇게 한국으로 돌아가야 된다고 생각하니 허무하기가 그지없어 최대한 노력하여 Job을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여자친구가 뉴욕에서 공부를 하고있어 더더욱이 미국에서 계속 근무를 했으면 하여 구직에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현재 저는 Bay Area나 NJ, NY 지역에서 Job을 찾고있습니다. 혼자서 끙끙 앓면서 전전긍긍하는것보다는 주위의 도움을 조금이라도 더 구해보는게 좋을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올려봅니다.

    저의 하소연 들어 주셔서 감사하고요 저의 연락처는 408-691-1234 또는 Leadingcom@hotmail.com입니다. 주위의 좋은 opportunity가 있으면 소개 부탁 드립니다.감사합니다.

    San Jose에서 Jay.

    • 지나가다 63.***.193.35

      꼭 반도체 세일즈나 마케팅만 하시나요 아니면 가능한 다른 마케팅분야가 있으신가요? 영어는 얼마나 하시고 전화 하실수 있는 고객 리스트는 어느정도 되나요? 대학에서 전공은 무엇을 하셨나요? 이렇게 물어보는 이유는…..뚤어놓으신 고객줄이 많다면 어떻게 반도체 산업을 위한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 세일즈에 투입되어도 괜찬겠네요…그쪽도 알아보심이 어떨지?

    • cheil.biz 24.***.151.249

      뉴저지에 위치한 제일휴먼리소스컨설팅그룹(www.cheilconsulting.com)으로 오시면 자세한 상담을 무료 제공하겠습니다. 201 567 88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