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Re: 감사합니다.

  • #288544
    초보자 199.***.101.20 2993

    제가 찾던게 이런 방법이었습니다..

    제 집이랑 Costco사이는 4마일 정도 밖에 되지 않습니다.. 사실 승강기가 있는 트럭까지 제가 빌릴수 있기 때문에 TV를 집까지 운반하는건 큰 문제가 아니었습니다.. 문제는 집 안으로 들이는 것이었죠.. 제 집이 새집이라 아직 앞마당이랑 뒷마당이 콘크리트로 깔려 있지 않아서 밀고 갈수 없거든요.. 들어서 옮겨야 하는데 100kg가 넘는걸 제가 옮길순 없죠.. 게다가 차고에서 거실로 통하는 문은 너무 좁아서 TV가 겨우 지나갈수 있을 정도라 상당히 신경쓰였습니다..

    emove에서 이삿짐 Assistant를 고용했었는데, 신형 Audi를 타고 왔더군요.. 한 100$이하면 어찌 해 보겠는데, Minimum 2 hour라 200$가까이 들더군요.. 70~100$정도라면 뭐 별 부담이 없습니다.. 이제 신문을 찾아봐야겠군요..

    감사합니다..

    환전님의 글


    동네가 어딘지 모르겠으나,

    신문 classified section 에 보면 moving assistant 가 있습니다.

    멕시칸들이 트럭도 가져오고 3명이 오는데 시간당 70~75 불이면 알아서

    다 옮겨줍니다. 트럭에 승강기도 있더군요. 또 fabric 으로 잘싸서

    scratch 안나게 잘 옮겨줍니다.

    저는 이사도, 또 큰 TV 도 이렇게 해봤는데 더이상 싸고 편한방법은 없더군요.

    Costco 에서 집까지 거리가 얼만지 모르겠으나 이사전문가들이면 1~ 1.5 시간

    이면 끝날일 같은데…한 70 ~ 110 불이면 신경안쓰고 해결될것 같은데요..

    초보자님의 글


    Projection TV를 사려고 하는데, Costco의 가격이 가장 저렴하더군요.. 55인치 AKAI제품이 1250$ 정도 하는것 같더라구요.. 60인치 필립스는 1450$정도구요..

    문제는 운송이더군요.. Costco는 배달 안해주니까 제가 옮겨야 되는데, 무게가 자그만치 250파운드.. 싣는것까지는 Costco직원들이 도와주는것 같고, Truck도 승강기가 달린걸로 렌트를 하면 집에까지는 어떻게 가지고 가겠는데, 집 안에 어떻게 들일지 모르겠습니다..

    Internet Shopping Mall등에서도 Projection TV를 판매하는데, 우송료 차이가 집앞까지 배달해 주는거랑 집 안까지 들어다 주는거랑 150$ 차이가 나더군요..

    Best Buy에서 사면 300~400$ 차이가 나는데, 바로 그차이가 배달료 차이가 아닌지 할 정도로, 배달도 비용이 꽤 들어가겠더군요.. 그래서 싸게 할 방법을 찾고 있는데,

    1. 이삿짐 센터에 의뢰. emove등에서 사람을 2시간 동안 쓰면 최소 100$정도 되겠더군요..제가 트럭을 빌리면 한시간에 한 40$까지 들겠구요.. 총 150$정도.. 그러나 이삿짐 센터 사람들이 어떻게 옮길수 있을지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2. Home Depot앞에서 줄서서 기다리고 있는 인부들 중에서 시간당으로 해서 한 2시간 고용.. 이것 일을 얼마나 잘 할지, 돈을 얼마나 줘야 할지 잘 모르겠네요..

    3. 그냥 Best Buy등에서 구입.. 제일 속편한 일인데, 몇백$이라도 아껴보려고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Best Buy에서 사면 Financing도 되고 장점이 많은데, 어쨌거나 제 돈 나가는 것 마찬가지거든요..

    회사 동료들은 다들 넉넉해서 그런지, 자기가 Costco에서 사서 직접 옮겨본 사람은 주변에 없더군요.. 혹시나 이런 경험 있으신 분 계시면 해결책좀 알려주세요..

    미리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