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Project TV 운송..

  • #288543
    멕시칸 199.***.189.35 3358

    동네가 어딘지 모르겠으나,

    신문 classified section 에 보면 moving assistant 가 있습니다.

    멕시칸들이 트럭도 가져오고 3명이 오는데 시간당 70~75 불이면 알아서

    다 옮겨줍니다. 트럭에 승강기도 있더군요. 또 fabric 으로 잘싸서

    scratch 안나게 잘 옮겨줍니다.

    저는 이사도, 또 큰 TV 도 이렇게 해봤는데 더이상 싸고 편한방법은 없더군요.

    Costco 에서 집까지 거리가 얼만지 모르겠으나 이사전문가들이면 1~ 1.5 시간

    이면 끝날일 같은데…한 70 ~ 110 불이면 신경안쓰고 해결될것 같은데요..

    초보자님의 글


    Projection TV를 사려고 하는데, Costco의 가격이 가장 저렴하더군요.. 55인치 AKAI제품이 1250$ 정도 하는것 같더라구요.. 60인치 필립스는 1450$정도구요..

    문제는 운송이더군요.. Costco는 배달 안해주니까 제가 옮겨야 되는데, 무게가 자그만치 250파운드.. 싣는것까지는 Costco직원들이 도와주는것 같고, Truck도 승강기가 달린걸로 렌트를 하면 집에까지는 어떻게 가지고 가겠는데, 집 안에 어떻게 들일지 모르겠습니다..

    Internet Shopping Mall등에서도 Projection TV를 판매하는데, 우송료 차이가 집앞까지 배달해 주는거랑 집 안까지 들어다 주는거랑 150$ 차이가 나더군요..

    Best Buy에서 사면 300~400$ 차이가 나는데, 바로 그차이가 배달료 차이가 아닌지 할 정도로, 배달도 비용이 꽤 들어가겠더군요.. 그래서 싸게 할 방법을 찾고 있는데,

    1. 이삿짐 센터에 의뢰. emove등에서 사람을 2시간 동안 쓰면 최소 100$정도 되겠더군요..제가 트럭을 빌리면 한시간에 한 40$까지 들겠구요.. 총 150$정도.. 그러나 이삿짐 센터 사람들이 어떻게 옮길수 있을지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2. Home Depot앞에서 줄서서 기다리고 있는 인부들 중에서 시간당으로 해서 한 2시간 고용.. 이것 일을 얼마나 잘 할지, 돈을 얼마나 줘야 할지 잘 모르겠네요..

    3. 그냥 Best Buy등에서 구입.. 제일 속편한 일인데, 몇백$이라도 아껴보려고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Best Buy에서 사면 Financing도 되고 장점이 많은데, 어쨌거나 제 돈 나가는 것 마찬가지거든요..

    회사 동료들은 다들 넉넉해서 그런지, 자기가 Costco에서 사서 직접 옮겨본 사람은 주변에 없더군요.. 혹시나 이런 경험 있으신 분 계시면 해결책좀 알려주세요..

    미리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