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iPod vs. iRiver 혹시 사용자님…>>> iPOT!!!!!!

  • #288724
    bigmac 65.***.118.122 3397

    iPOT을 권하고 싶군요. 용량이 크다는건 둘째 치고라도 디자인이나 음질이 타종에 비해 확실이 좋습니다. UI도 사용하기 간단하게 되어 있고, 주소록이나 게임, 달력,시간등 기본적인 organizer기능도 있고, 이동용 파일 저장소로도 사용할수 있습니다. 물론 한글을 비롯한 여러나라 언어를 지원합니다. 걸어서 출퇴근을 하셔서 보다 가볍고 작은 싸이즈를 원하시면 iPOT MINI를 권합니다. 나온지 얼마 안됐는데, 디자인이 거의 죽음입니다. 가까운 APPLE Store에 가셔서 한번 테스트해보세요.

    http://www.apple.com/retail/

    iPOT은 기본적으로 휴대용/스포츠용으로 디자인되었기때문에 충격에 강하고 휴대하기가 용이 합니다. Armband같은 액세서리도 있어서 조깅하실때도 좋습니다. ITune이란 프로그램을 같이 사용하시면 파일 sync등 iPOT을 control하기가 쉽습니다. ITUNE 프로그램은 무료로 다운할수 있습니다.

    http://www.apple.com/itunes/overview.html

    충전용 베러리를 사용하여서 배러리 구입부담이 없고, 1-2년정도 사용하신후에는 충전용배러리를 손쉽게 교환할수 있습니다. 걍 가정용 무선전화 배러리 같이 생긴걸 사용하기 때문에 배러리 가격도 저렴합니다.

    http://www.ipoding.com/modules.php?set_albumName=album09&op=modload&name=gallery&file=index&include=view_album.php

    단 문제가 된다면, asf파일을 지원하지 않는다는것인데. 이것은 기술적인 문제가 아니라 Apple vs. Microsoft간의 business strategy때문입니다. 현재 대부분의audio file은 MP3가 standard화 되어있고, 몇몇 asf파일들은converting utility로 간단히 해결할수 있습니다.

    http://www.download.com/

    이곳에 가시면 asf파일을 mp3로 바꿔주는 작은 유틸리티들을 다운할수있습니다.

    IPOT을 사용하는 사용자들의 보다 많은 의견을 원하시면

    http://www.ipoding.com/

    이곳에가시면 여러 Royal Customer들을 만나실수 있습니다.

    IRiver에서도 고용량의 HardDrive MP3 player를 만드는 걸로 압니다. 그러나, 이것은 단순히 음악을 듣기위한 player이고 , iPOT은 그이상의 소장가치와 자부심을 드립니다. 시간이 흐를수록 결코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iPod님의 글


    iPod (15기가) 또는 iRiver (512메가) 둘중 하나 사고자 하는데요..

    이쪽으론 기계치라서요 고수님들 조언부탁드립니다.

    저의 주목적은 음악을 듣기보다는, 미국온지 얼마 안된나머지

    아직도 영어가 아주 많이많이 부족해서, 출퇴근시간에라도 짬을 내서

    영어공부 좀 하려구요.

    요즘 영어회화 파일이 MP3/ASF등으로 인터넷에 아주 많이 올라와 있는지라

    다운받아서 듣고자 하는데요, 어떤게 좋을지요. 그리고 가능하다면 전자북,

    또는 동영상화일 음성만이라도 다운받아서 듣고 싶은데요.

    단순히 제 목적으로 보자면, iRiver가 맞는것 같은, 근데 또 용량을 생각해

    보면 iPod도 끌리고요 잘 결론이 안나네요.

    근데, iPod 또는 iRiver등으로 모든 종류의 오디오 화일을 듣을수 있나요?

    MP3뿐만 아니라, ASF 등등..???

    조언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