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AOL, Qwest Voice message 해지 방법 아시는 분

  • #289501
    구 메인프레임가이 64.***.244.194 2588

    AOL에 전화를 하면 한참 빙빙 돌리다가 – 한 30분 정도 걸립니다 – 결국에는 해지해 줍니다. 이 때 Cancellation confirmation number를 줍니다. 이 번호와 시간을 반드시 기록해 놓으세요. 다음에 또 청구가 되면 전화해서 이 번호를 알려주면 됩니다. 그리고 실수로라도 해지후에 AOL을 클릭해서 자동으로 연결되면 다시 activate됩니다. 이렇게 되면 할 말이 없어집니다.

    저는 분명히 해지했고 번호도 받았는데, 또 청구가 되었더군요. 전화했더니 그 번호를 달라고 하는데 어디있는지 알 수 가 없어 한달 사용료는 냈습니다.

    AOL은 대표적으로 고객 열받게 하는 회산데요, 그냥 영어공부하는 셈 치고 정확하게 모르면 몇 번이고 물어보고 확인하면 결국은 해지해 줍니다. 완전 해지되고 나면 집으로 따로 Confirmation letter가 날라옵니다. 이 점은 괜찮은 것 같습니다. 물론 다시 AOL로 오라고 하는 내용이 들어있지만요…

    >이사하면서 한달정도 AOL을 무료 CD로 쓰고 해지 하려고 하니
    >전화상으로는 해지해 주겠다고 하고 해지를 안해주고 있으며,
    >Qwest에서 쓰던 전화 voice message도 두세번이나 해지해 주겠다고 하고는
    >종무소식입니다.
    >어떻게 하면 좋은지 경험담 답글 바랍니다.
    >

    • AntiMSN 151.***.115.88

      매달 크레딧카드 명세서를 체크해야합니다.
      저 같은 경우 취소하고 잊어버리고 6개월 뒤에 보니 6번이나 차지 했더군요. 캔슬 번호받아도 믿으면 안됩니다.
      미친척 하고 그러는거죠. 고생좀 하셔야합니다.

    • 머구리 68.***.250.246

      예, 꼭 돈나가는 어카운트를 체크해야 합니다.

      –머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