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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호사에게 먼저 이야기하여 그 변호사의 이름으로 편지를 쓰게 합니다.
그 이후에 각 지역마다있는 consummers affairs office 에 보고하는게
어떨까요.
아니면 순서를 바꾸어서 하는데 편지에 컨,,의 리포트 번호같은 것을
적는 방법도 있겠네요.
빨리빨리 하세요.
긍그미님의 글
현재 집에 산 지 약 1년 이상되어 갑니다 (Centex Home). 계약상 1년내 워런티 아이템들이 있는 데 차일피일 계약 이행을 미루고 있습니다. 그리고 심한 것은 물문제가 있어서 프렌취 드레인 시슽템을 설치 했는데 공사하는 이들이 스프링쿨러 시스템을 망가뜨려 놓고 파이프를 부러뜨려 놓은 것을 나중에 발견했습니다. 지금 그 건설회사에 컴플레인 중이지만, 제대로 처리안할 경우 공공기관 혹인 정부 에이전시에 컴플레인 할 수 있는 지요? 아니면,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지 묘안을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