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m-registration with DOL 너무 오래걸려요..

  • #432513
    ANDY 66.***.22.9 3282

    RIR 에서 PERM 으로 전환하려고 준비중입니다.

    그러나 변호사의 지시대로 4월 22일경에 DOL에 registration 한후 password 와 login name 을 기다리고 있는데 한달이 훨씬 지난지금 아무것도 오지 않고 있습니다. 보통 registration 하고 3-4일후에 company existence check에 대한 문의가 온다고 하는데 좀 이상해서요. 변호사 사무실에서는 계속 기다리라고만 말하고, DOL HELP DESK 에 EMAIL 을 3–4차례 보내도 답신은 절대 오지 않고요.

    다시 REGISTRATION 을 하면 시간이 더 걸린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REGISTRATION 하신분들의 ADVICE 부탁드립니다

    • 저두 24.***.54.145

      저두 4월 5일에 등록했는데 아직까지 아무 소식 없습니다. 한 보름전에 이메일 보내니까 답장 와서 계속 기다리라고 하더군요. 자꾸 이메일 보내면 더 늦어진다고 협박(?)하면서… 얘네들 하는 일이 그러려니 하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 비슷한경우 138.***.170.113

      Registration하면 password 와 login name을 DOL에서 내주는건가요? 그럼 그 로그인 네임과 패스워드는 다니시고 있는 회사 즉 스폰서에게 오는 것이 만나요?
      맞다면 제가 좀더 드릴 말씀이 있겠지만, 아니라면 저도 기다리는 상태가 아닐까 싶네요.
      제 경우는 며칠전 서류가 다 등록이 되서, approve 되기만을 기다리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것이 되어야 만, 영주권과 working permit 신청을 함께한다고 하던데…

    • perm 64.***.216.14

      등록 하시면 스폰서에게 두게의 이메일이 오게 되어있읍니다.
      첫번째는 password와 login name이 오고
      두번째 메일은 pin # 가 오게 되어있읍니다.
      동시에 메일이 오지요.
      보통 2주 걸린다고 알고 있는데요. 제경우는 한 5일정도 걸렸읍니다.
      확인 하는 과정이 있기는 했지만 그리 오래 걸리지는 않았던것 같은데요.

    • 제경우 64.***.203.115

      위의 Perm 님이 말씀하신것 처럼 등록하면 비지니스데이로 5일안에 이멜이 온다고 되어있습니다.(등록하는 싸이트에 그렇게 써있습니다) 저는 나흘만에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