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m 광고

  • #432435
    민이 65.***.8.8 2500

    조만간 영주권을 위한 광고를 시작하려고 하는데요… 근데 우리회사에서 제 포지션과 똑같은 사람을 하나 더 채용하려고 합니다… 일이 많아져서 지금은 프리랜서를 한명 쓰고 있는데 아마도 조만간 사람수 한명을 더 늘릴 계획인것 같습니다. 당장은 뽑지는 않더라도 1-2개월 안에 뽑을 수도 있는데…

    이럴 경우에 광고를 어떻게 내야하나요?

    내용을 조금 틀리게 해서 따로 광고를 내야 하나요, 아님 같은 광고를 내도 되나요? 그리고 제가 영주권 광고를 먼저 시작해서 하고 있는중에 회사에서 사람을 뽑으려고 할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영주권광고는 다른사람이 채용되면 안되는거 아닌가요…?

    영주권 시작부터 너무 어려운게 많네요.. 이런상황에는 어떤식으로 광고를 진행하는것이 좋은지 가르쳐 주세요.. 선배님들의 가르침 꼭 부탁드립니다.

    • 위키 68.***.196.25

      그 자리를 여러사람이 필요하다는 반증으로 만들면 됩니다.

      즉 지금 하시는 일에 2명이 필요한데 1명은 어떻게 구했지만 다른 한명은 광고하고 인터뷰를 해도 잘 안 구해진다는 것이지요.

      이 경우는 1명만 구하는 경우보다 더 유리합니다. 왜냐면 그 자리가 원글님 영주권 줄려고 급조한 자리가 아니라는 점이 증명되기 때문이지요.

      노동허가 과정은 원글님이 어떻게할 지 참견할 수 있을 정도로 쉬운 것이 아닙니다. 이런 문제에 대한 답도 변호사에게 얻을 수 없다면 그 변호사가 노동허가를 잘 할 거라고 믿기 쉽지 않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