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J 자동차 보험.

  • #864
    sulsajo 136.***.53.42 12097

    현재 NJ에 거주하고 있으며 미국에온지 6개월이 다되어 자동차보험을 갱신해야 하는데, 지금 들고 있는 자동차 보험 요금이 너무비싼거 같아서 다른 보험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현재 푸르덴셜에 가입되어 있으며 제가 사는 곳이 Fort Lee고 차종이 토요다의 RAV-4를 소유하고 있는데 6개월에 Tax포험해서 1600불이 넘습니다.ㅡ.ㅡ;
    다른 지역과 비교해서 NJ가 다른 지역보다 보험료도 비싸고 특히 보험회사도 제한적인것 같습니다.ㅜ.ㅜ
    미국에서 자동차 보험기간이 1년이 안되었는데 (정확히 말하면 6개월), 이 경우에는 다른 곳도 마찬가지 인 건지…
    물론 인터넷에서 검색해서 여러곳에 견적서를 내며 알아볼 수도 있지만, 여기서 저와 같은 경험을 하신 분들중에서 혹시 추천하고픈 보험회사가 있으면 도움 부탁드립니다.

    • 보험 141.***.15.26
    • oceanblue 216.***.211.66

      저는 종합보험으로 first trenton에 가입했는데, 운전 history도 없고 해서 일년에 2100불 정도 내고 있습니다. 그래도 여기가 제일 싸다고 해서 할수없이 들었는데… geico 한번해보세요. 이제 nj지역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예전엔 안됐었거든요.

    • 포트리 24.***.160.89

      안녕하세요.
      현재 님께서 저랑 같은 Fort Lee 지역이고 차종(2002)도 같네요. ㅎㅎㅎ

      저두 작년 8월에 뉴욕에서 이사왔거든요. 그래서, First Trenton 에 싸다고 가입했고, 그당시 1900불 정도로 종합보험 들었어요. Renew 하면서 책임보험으로 바꾸면서, 현재는 1년 천불로 미리 지불을 했습니다.

      Geico가 들어왓다니 반가운 소식이군요. 제가 여러곳을 알아봤지만, First Trenton이 조금은 싼거 같아요, 그렇다고 사고후 처리에 관해서는 잘 모릅니다.ㅠ.ㅠ

      어쨌든 같은지역에 같은 차 타시는분 만나서 반갑고, 궁금한점 계시면 글 올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