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W 승인 케이스들 통계자료

  • #3007579
    Hooyou 113.***.100.104 3206

    안녕하십니까.

    Zhang & Associates, P.C.입니다.

    당사를 통하여 작년 10월부터 12월까지 NIW 승인을 받은 56 건의 케이스들에 대한 통계자료를 제공하여 드립니다.

    다음의 당사 웹페이지에서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hooyou.com/news/news2017/news022417niw.html

    승인을 받으신 분들의 median 논문 인용회수는 79회였으나, 본 웹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는 바와 같이 인용회수가 매우 낮았거나 또는 전혀 없었던 케이스들 및 논문 자체가 전혀 없었던 케이스들도 여러 건들이 승인이 되었습니다.

    이번에 NIW 심사 기준이 변경이 됨으로써 작년과는 다른 기준이 적용이 되게 되었으나, 이전의 기준이 ‘NIW 신청자의 연구/및 활동 업적의 영향력(influence) 행사 사실’, 즉 ‘다른 연구자들에게 많이 알려졌거나 또는 다른 연구자들의 연구활동에 도움을 준 부분들이 있다는 점’을 철저하게 요구를 하였던 반면, 새로운 기준 하에서는 NIW 신청자가 ‘미국 국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능력’을 더욱 강조를 하고 있습니다. 이는 매우 광범위하게 해석이 될 수 있는 문구이므로 NIW 승인이 이전의 심사기준 하에서보다 더 쉬워졌다는 것이 많은 변호사들이 현재 예상을 하고 있는 바입니다.

    특히 새로운 기준 하에서는, ‘영향력 행사 사실’ 까지는 요구하지 않더라도, 학계에서 어느 정도 ‘기여(contribution)’를 하였던 부분이 있다는 정도만 증명을 하면 될 것이라는 것이 당사 변호사들이 예상을 하고 있는 바입니다.

    새로운 기준 하에서 승인이 되는 케이스들이 있는 즉시 본 칼럼에서 계속 업데이트를 하여 드리겠습니다.

    본인의 경력에 해당하는 NIW 승인 전략에 대한 상세한 분석 및 설명을 원하시면 다음의 연락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당사 한국어 웹싸이트: http://www.hooyou.com/kr/niw/index.html

    한국인 변호사 연락처:

    – 이메일: @hooyou.com">john.lee@hooyou.com

    – 직통 전화: 718-873-1396

    무료 전화 상담 제공: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동부시간 기준으로:

    – 오전 7시부터 오후 1시까지

    – 저녁 8시부터 자정(밤 12시)까지

    (금요일 저녁 및 토요일 저녁시간만 제외)

    **********************************************************
    저희 Zhang & Associates, P.C.는 지난 15년 동안 5,000 건 이상의 NIW 및 EB-1 케이스들을 진행한 고도의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 분들의 업무를 진행하여 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