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W 승인 사례

  • #3381881
    Hooyou 113.***.100.104 3220

    안녕하십니까.

    NIW 전문 법무법인인 Zhang & Associates, P.C. 입니다.

    며칠 전에 저희 회사를 통하여 NIW 승인을 받으신 분이 계셔서 대략적인 내용을 소개를 하여 드립니다.

    전기공학을 전공하신 분이셨으며, 논문을 발표하셨거나 또는 특허를 취득하셨던 것은 거의 없으셨지만, 대기업에서의 실무업적을 보이심으로써 승인을 받으셨고 주로 다음의 업적들을 강조하셨습니다:

    – 이 분께서 수행하셨던 대기업 프로젝트들의 특출한 성과들

    – 이 프로젝트들이 신문기사들에 소개가 되었을 정도로 국가 및 지역 경제에 상당한 영향력이 있었던 프로젝트였었다는 점

    – 신청자 분의 업무 분야가 국가 산업 및 경제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부분들

    저희 Zhang & Associates, P.C.에서는 지난 20여 년 동안 6,000여 건 이상의 NIW 및 EB-1 케이스들을 진행을 하여 왔으며, 이 중에서는 논문 발표 등의 학술적인 업적이 훌륭하신 분들과 기업 프로젝트들을 주로 수행하신 실무 경력들이 특출하신 분들 등의 다양한 업적들을 보유하신 고객 분들이 계셨습니다.

    본인의 NIW 승인 가능성에 대한 판정을 한번 받아 보시고자 하시면 다음의 이메일주소로 이력서를 한 부 보내 주시면 됩니다 (또는 이민법에 대한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도 편하시게 연락을 주셔서 문의를 주시면 됩니다):

    – 이메일: @hooyou.com">john.lee@hooyou.com
    – 전화 (한국인 변호사 직통 전화): 718-873-1396
    – 카카오톡 아이디: Tumon88

    감사합니다.

    • NIW 영주권 125.***.175.98

      안녕하세요
      NIW EB2와 관련하여 I-140만 승인되면 영주권을 승인받은 거와 거의 다름이 없고 이후 제출된 서류에 오점이 없는 한 거부를 할 수 없다고 들었습니다. 사실인가요? NIW 영주권 진행을 하고자 하는 데 궁금해서 문의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