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care 관련

  • #3317568
    eoeo 165.***.0.101 501

    안녕하세요.

    저희 아버지가 금년에 65세가 되셔서 메디케어를 받으셨는데요 몇가지 혹시 조언을 받을수 있을까 해서 글씁니다.
    보통 메디케어는 카버리지가 80%라서 나머지 20%는 개인이 지불해야 하는데요.. 혹시 나머지 20%도 충족할수 있는 메디케어 서플리멘트 추천해주실분 있으신가요?

    메디케어는 병원 진료와 약처방으로 나눠져 있는데… 제가 아직 그쪽으로는 너무 무지해서요.
    아버님이 몸 편찮으셔도 본인 건강보다는 나가는 병원비가 걱정이 더 커서 병원에 자주 가시지 않거든요.
    그런 모습을 매번 보는것도 다소 마음이 아프고 그까지 돈 몇푼 아끼다가 더 건강을 해치시는건 아니지 걱정이 다소 드네요.

    돈을 잘 버는것은 아니지만 메디케어 서플리멘트 정도는 매달 낼수 있을거 같은데.. 거기에 대해 아는게 별로 없네요. 영어도 특출나게 잘하는것도 아니고.. 대략 읽어봐도 그쪽 분야가 아니라 그런지 자세히 모르겠더라고요..

    조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A6 32.***.131.175

      사시는 동네가 한인들이 많이 사는곳이면 보험하는 한인분이 친절히 알켜줄텐데 찾아보세요.
      한인이 아니라도 보험회사마다 서로 가져가려고 경쟁입니다.
      저는 일년에 한번씩 설명회에 가서 제일 맘에 드는거 가입합니다.

      • eoeo 165.***.0.101

        답변 감사합니다.

    • 00 69.***.59.24

      F plan 이 제일 좋은데 2020? 에 없어진다하고 지금 들으면 없어지더라고 계속 있을수 있다 합니마만 사람수가 줄어들어 프레미엄이 오를수도 있다고 들어서 G plan을 선택 했습니다. AARP 에서 하는 United Health plan 입니다. 여기가 사람이 제일 많지만 사실 어디에 들어도 별 상관이 없다 생각 하네요, 정부에서 메디칼 서비스를 하고 나머지 20프로만 서픞리먼트에서 내주니 서플리멘트에서 뭐 어쩌고 저저꼬 할수가 없습니다. 약보험은 따로 들어야 하는데 정부사이트에가서 복용약 지어 넣으면 어는 회사플랜이 제일 돈이 덜 드는지 나오니 알아 보세요. 고부를 좀 하셔야 합니다. 에이젼시들은 자기네 프레미엄이 많이 생기고 자기가 면허 가지고 있는 걸 권하니 미리 공부하고 가세요.

    • ㅎㅎㅎ 67.***.4.230

      Advantage plan(Plan C)에 가입하세요.
      Premium도 $00.00입니다. 20% cover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