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FYI … 노트북 밧데리는 워런티에 포함안됨

  • #289897
    구 메인프레임가이 192.***.142.225 2437

    좀 황당하기도 했지만 어쨌든 내 잘못이라 … 하지만 여러분들은 참고하셔서 실수하시지 말라는 취지로 씁니다.

    노트북을 작년에 샀는데 그 때 당시 동료가 하도 워런티를 사라고 하더군요. 결과적으로 틀린 말이었지만 노트북은 밧데리가 너무 잘 고장나니까 워런티가 필요하다. 그런 취지였습니다. 결과적으로 밧데리가 충전이 안되고 그냥 그대로 Freeze되있어 워런티에 전화했더니 간단하게 들은 대답이 “밧데리는 워런티에 포함되지 않는다” 였습니다.

    참고로 Circuity City에서 Compaq 노트북과 워런티(4년 약 300불 좀 안됨)구입했습니다.

    몇가지 Fact를 아래에 나열했습니다.

    1. 또다른 메이저 이슈인 LCD 손상은 워런티에 포함답니다 – Circuit city.
    2. IT guy들이 시도할 수 있는 OS 업그레이드의 경우 자동으로 Compaq Factory warranty를 취소시킵니다.
    3. 상기와 마찬가지로 밧데리는 Circuity city워런티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Compaq Factory워런티는 어찌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 약장사 24.***.225.177

      위 글을 읽고 갑자기 생각이 난게 있습니다. 미국온지 얼마안되서 미국친구랑 우연히 한식당에 갔는데 주문도 안한 밑반찬들이 공짜로 깔려서 아주 좋았더랩니다. 지금 지나서 생각해보니 여기는 무수한 옵션들을 구입하고 워런티및 예외조항들이 있어서 소비자들이 때로는 속은 느낌이 많이 들때가 있는데… 때로는 그 우리네 그 공짜 인심이 그립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