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 application 쓸 때에 이해 안가는 문구.

  • #148676
    jay 128.***.1.129 5986

    안녕하세요, 항상 여기서 여러 좋은 정보를 얻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현제 주정부나 학교 쪽으로 직장을 알아보고 있는데, 어디를 가나 이런 문구들이 있어 문의 드립니다. “We hire only U.S. citizens and lawfully authorized alien workers” or “Are you eligible to work in the United States?” 이런 문구가 있으면 H1B 비자 지원을 하지 않겠다는 뜻인지 알고 싶습니다.

    이곳에 이런 질문을 올려도 되는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좋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 음냐 66.***.14.2

      “Are you eligible to work in the United States?”는 법으로 확인하게 되어 있습니다. 굳이 애플리케이션에 질문이 없어도 고용주는 채용 이전에 어느 순간인가 확인해야만 합니다. 그냥 H1 sponshorship is needed.라고 솔직히 쓰는게 서로 시간낭비안하고 제일 신속하게 처리될 것 같습니다. 스폰서 해서라도 뽑고 싶으면 뽑겠고 어차피 스폰서 안할 생각이면 몇달을 심사한 후에 (초반에 비자 문제를 안물어볼리도 없지만) 비자 때문에 안되 그러면서 서로 시간낭비하는 것보다야 훨씬 낳죠.

    • OK 63.***.193.35

      “We hire only U.S. citizens and lawfully authorized alien workers” 이라고 하면 당연히 H1B는 받지 않겠다는 소리입니다.

      “Are you eligible to work in the United States?”는 그냥 법적으로 미국에서 일할수 있는지를 물어보는 것이니 H1b지원이 될수 있습니다.

    • 글쎄요 68.***.66.28

      두번째 문구는 간접적으로 물어보는 질문이라고 보는게 나을것 같은데요. 딱 못박아서 시민권자나 영주권자만 고용한다라기 보다는 조금은 유용성은 있지만. 다 같은 의향이라고 보는게 나을듯 싶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