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 이라는 용어는 쓰지맙시다.

  • #1262
    미국차 68.***.238.2 5284

    제가 일본차 사지 말고 미국차를 사자고 독도가 자기네 땅이라고 우기는 일본이 만드는 제품을 왜 사냐고 어떻게 보면 참 말도 안되는 소리라고 할 만한 소리를 (물론 본인은 아직도 그렇게 해야 된다고 굳게 믿고 있지만…) 게시판에 몇 번 올린 적이 있는데 그렇다고 일본을 Jap 이라고 부르시면 안되지랑~~~.
    Jap 이란 말 자체가 미국애들이 일본애들 얕잡아 보고 만든 한마디로 말하면 인종차별 같은 용어인데 우리같은 한국양반들이 그런 말을 같이 따라서 쓰면 되겠습니까?
    독도 문제로 밤잠을 설치다가 어쩌나 일본애들이 그런 근거 없는 막말을 하는 지 연구해봤는데 그놈들이 1905에 시네마현에서 조그마한 조례로 독도는 시네마현에 속한다고 조례를 제정했는데 국제법이라는 것이 무인도인 경우 먼저 국제사회에 자기땅이라고 선언하는 나라가 임자가 되는 경우가 많은 가 봅니다. 그리고 또 어쨌든 국제법이라는 것이 무슨 어느 나라 헌법처럼 유권해석이 간단하지도 않아서 일단 국제법에 회부되면 힘센 놈이 말도 안되는 경우를 이기는 경우가 많은 가 봅니다. 왜 힘센 놈들끼리 서로 이땅, 저땅 나눠 갇기 하는 걸 얘기합니다.
    막말로 국제법에 회부되서 일본이 중국놈들 꼬셔서 중국이 일본한테 2차대전쯤에 뺐겼던 땅을 돌려주면 독도가 일본땅이라고 우겨주겠다 하면 정말 귀신이 곡할 노릇이 될 수도 있죠.
    그래서 정말 미치겠습니다. 답은 없고. 동네에 중국놈들 일본차 타고 다니는 것만 봐도 미치겠는데 한국사람까지 일본차 쫒아서 사는 걸 보면 정말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목사님한테는 미안하지만 사심이 안들어갈 수가 없네요…
    하옇든 일본차 사는 거 자유의사지만 여러의견도 들어보심이 어떨지…
    포드 프리스타일 정말 좋아요… 머스탱도 끝내주고. -끝-

    >
    >Buy Jap Car and Pay with Takeshim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