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485 EB3 서류준비

  • #3303960
    ucal2 172.***.42.141 589

    안녕하세요,
    노동허가가 나와서 이제 i-485 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저는 community college 를 다니다가 4 년제 대학교로 transfer 했습니다. 중간에 군대도 다녀오고 해서 중간에 텀이 좀 있습니다.

    제가 예전 community college 성적표를 보다가 마지막 학기 전 학기에 들었던 수업 하나가 제가 수업 들을 당시에는 2 유닛 이어서 해당 학기에 총 12유닛을 맞추었었는데 이번에 받은 성적표에서는 그 수업이 0.5 유닛만 들은 것으로 되어 있어서 12유닛이 안되게 되어 있습니다. 해당 수업은 최소 0.5 유닛에서 최대 2유닛까지 채울수 있는 math tutor 들이 들어야 하는 수업인데요,
    이번에 485를 준비하면서 새로 받은 Enrollment verification 에서도 full time 학생이 아니게 되어 있습니다. 그 한학기만 그렇게 되어 있고 나머지는 전부 12학점이상 들어서 풀타임으로 들었습니다. 당시 저는 full time 을 항상 유지했습니다. 이럴때는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참 갑자기 문제가 생기니 당황스럽습니다.

    제가 생각에는 학교에 문제 제기를 해서 수업 유닛을 2유닛으로 고쳐서 12유닛을 맞춘 성적표를 다시 받는것이 나을것으로 보입니다.

    참고로 제가 다녔던 학교는 주정부에서 운영하던 Community college 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