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Run 을 당했습니다.

  • #3317884
    Taeyoung Park 12.***.48.158 1721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조지에 살고 있는데, 지난주 일요일 Hit&Run 을 당했습니다.
    차사고는 아니고, 골프카트 사고입니다.
    이곳은 골프카트가 교통수단의 하나인 곳으로 시티 전체에 전용 골프카트길이 있는 곳입니다.

    사고 경위는
    아내와 아이를 태우고, 큰 아이 픽업하러 가는 중에 터널을 통과하는 구간이 있습니다.
    터널 마지막이 커브길이라, 앞길이 보이지 않는 사각지대기 때문에 천천히 빠져 나가는 중이었습니다. 갑자기 맞은편에서 전속력으로 카트가 진입했고, 제가 급히 핸들을 돌려 피했지만, 상대방차는 스피드 때문에 통제력을 잃고 제 카트 뒷면에 세게 부딪혔습니다.
    황당하게도 부딪친 직후에 상대방 카트는 멈추지 않고 그대로 달아났습니다.
    제가 급하게 그 뒤를 쫓았고, 하단을 가로질러 가면서 카트를 따라 갔습니다.
    멈추라고 소리를 쳤고, 그 소리를 들은 카트앞을 가던차가, 카트를 막아줘서
    겨우 잡을 수 있었습니다. 더 황당한 경우는, 카트 앞을 막아서고 멈추라고 소리치는
    저에게 상대방이 계속 운전하면서 저를 위협했습니다. 상황이 좋지 않다고 생각한 제가 재빨리 손에든 핸드폰으로 운전자를 찍었고, 더 버티다가 큰 사고가 나겠다 싶어 피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제가 피하자 마자 상대는 바로 다시 달아났습니다.
    근처 목격한 분이 차에 저를 태우고 쫓아갔지만, 전용도로로 도망치는 바람에 놓치고 말았습니다.
    제 카트는 지난주 새로산 카트였는데 사고로 인해 뒷 바퀴와 다비가 완전히 파손되었습니다.
    바로 경찰을 불러 리포트 했습니다.
    불행중 다행으로 커뮤니티 페이스 북에 사진을 올려 제보 했더니 다음날 운전자의
    정보를 알아 낼 수 있었습니다.
    경찰에게 정보를 전달했습니다.
    그리고 4일만에 운전자 확인해 됐다는 연락을 경찰에게 받았습니다.

    전문가분이나 비슷한 경험을 하신분께 문의 드릴 내용은,
    제가 그 운전자를 형사 고발 할 수 있는상황인지요?
    골프카트의 경우 자동차 처럼 보험이 필수가 아니라서 운전자의 보험 여부는
    현재 확인중에 있습니다. 저의 경우 보험에 가입 할 예정이었으나 번호판이 필요한데, 평일에 받아야 하는데 시간이 없어 못 받고 있다가, 구입한지
    3일만에 사고가 나고 말았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제가 취할 수 있는 조치가 어떤것이 있는지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크리스 71.***.147.248

      빨리 교통사고 변호사 찾아가세용 !!!

    • 지나가다 165.***.50.168

      변호사 찾으세요. 리뷰보고 골라서 맡기면 됩니다. 차 고치는 보상은 받겠지만 그 이상은 기대하지 마세요. 마음 편한게 갖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