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1 학생 인턴쉽

  • #3350080
    alinese 50.***.180.218 689

    안녕하세요
    현재 f1으로 학부다니는중 이번 8월 말부터 시작하는 co-op 오퍼가 들어와서 수락한 상태입니다
    job posting에는 contract length 6-9 months라고 기재되있었고, manager랑 폰인터뷰중 인턴쉽 기간에 대해 물어봤을때 “원하면 봄학기까지 오퍼를 조정할수있다” 라고 얼핏 들은거 같은데 뭐가 맞는지 조금 헷갈려서요. co-op은 최소 2학기이상하는 경우만 co-op이라 지칭하지 않나요? 혹시 1학기만 하는 co-op도 있나요? (전에 work experience가 없다는 가정하에)
    Position title이 intern/ co-op 이였지만, 폰인터뷰 시작하자마자 manager가 제가 co-op이란것을 알고있나 확인부터 하셨습니다. 엊그제 받은 오퍼레터에는 예정 시작 날짜만 써져있네요.
    학교 어드바이저와 이야기해보고 필요시 manager에게 이메일로 물어볼거긴 한데, 혹시 이곳에서 대답이나 비슷한 사례 들을수있을까 해서 올려봐요! 만약 Fall internship이었을 경우에는 manager에게 어떻게 extend요청을 해야 좋을까요? (co-op requirement가 2학기여서 extend가 되지 않으면 안되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 yui 24.***.81.194

      질문을 조리있게 하는 훈련을 하세요. 뭐가 뭔지 도통 알 수가 없네요.

      1. 귀하가 원하는 기간만큼 매니저하고 네고해서 확정한다.
      2. 그게 1학기던 2학기던, 학교 international advisor (DSO)에게 알리고
      학과의 CPT 관련 절차를 따라 진행한다. 그럼 끝.

      이게 끝입니다. 뭐가 더 알고 싶은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