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nDuk]#8 온라인 소셜 시큐리티 연금 계산기로 간단하게 내 소셜 연금 계산

  • #3351446
    은퇴 덕후 98.***.160.69 545

    이전 글에서 대략적으로 소셜 시큐리티 연금 계산하는 것을 살펴 보았습니다. 이번에는 온라인 소셜 시큐러티 연금 계산기로 쉽게 알아 보는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Quick Benefit Calculators를 클릭하면 소셜 시큐리티 연금을 온라인으로 쉽게 계산할 수 있는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위와 같이 생년 월일과 올해의 인컴, 그리고 은퇴를 원하는 시기를 입력하면 아래와 같이 소셜 시큐리티 연금의 예상 금액을 보여 줍니다.

    2021년에 은퇴를 해도 소셜 시큐리티 연금은 62세가 되는 2032년부터 $1,641를 받을 수 있다고 나오네요. 예상 소셜 시큐리티 연금 $1,641은 과거의 인컴을 계산기가 임의로 가정하에 계산한 것입니다.

    과거의 인컴을 어떠한 금액으로 가정하고 계산 했는지 보려면 See the earnings we used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제일 우측에 연도별 인컴을 실제 본인의 인컴으로 업데이트 한 후에 Submit earnings information 버튼을 클릭하면 업데이트 된 소셜 시큐리티 연금액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정말 쉽죠? Quick Benefit Calculators를 클릭해서 소셜 시큐리티 연금을 어느 정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해 보십시요^^

    참고로, 소셜 시큐리티 연금이 정확하게 어떠한 방식으로 계산 되는지 알고 싶으신 분은 소셜 시큐러티 연금 수령액 계산 방법을 읽어 보십시요.

    미국 조기은퇴 준비 블로그 http://www.EunDu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