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lipse 혹은 Eclipse Spyder 타보신분이나 타시는분?

  • #1409
    min 69.***.102.103 5434

    계신지 여쭤봅니다.
    제가 그 차를 타고 싶어하는데, 주위에 어떤 사람이 엄청 안좋다고 얘기하더라구요.
    겉모양 스파이더는 컨버러블 인거만 뺴면 정말 차 안좋다구요…
    혹 아시는 분 있다면 어떤점이 안좋은지, 아니면 괜찮다더라..등등
    아시는것 있으면 알려주세요…
    차에 대해서는 아는게 없어서요. 만약 그게 정말 안 좋다면 포기하고 다른데로 눈을 돌려봐야 할것 같아요…
    음.부탁드려요~~~

    • 야타 69.***.13.127

      미쓰비시가 최근 여러가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막대한 순손실을 기록하고 있는 중이기도 하구요. 그 중 하나 원인이 이클립스 판매의 부진입니다. 최근 신형이 나올 예정이지만, 현재 판매되고 있는 모델의 전 구형까지는 그래도 스포츠쿠페시장에서 일정 부분을 담당하고 있었습니다. 한때 아주 먼 옛날 압구정 야타족의 차로 명성을 날리기도 했었구요. 지금은 기계적인 결함도 많고 동력성능도 경쟁사에 비해 별로고 여러가지로 판매가 부진합니다. 같은 값에 2도어 스포츠쿠페는 선택의 여지가 많습니다. 가능하시면 다른 것 사시는게 좋을 듯. 마쯔다 미아타나 옵션 왕창 넣은 싸이언 tC에 한표.

    • min 69.***.102.103

      정말 감사합니다. 그런 결함이 있다는건 몰랐구요…신차 나온다는 얘기도 오늘알았어요…미아타도 괜찮다 생각은 했는데, 무지하게도 제가…마즈다라는 회사 이름이 싫더라구요…흐흐..그런데 그차도 지금 고려중이구…싸이언도 생각하는데 싸이언은 중고구하기가 쉽지 않네요….음………
      이클립스 뒷모양이 마음에 들어 생각했는데, 몇대를 시동켜보니 소리가 조금 별로더라구요…어찌하나….
      다른분들 혹 다른 조언있으면 마구마구 부탁드립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 eclipse 199.***.23.150

      Eclipse에 대한 전문가들의 평은 대체로 무난하고 좋다입니다. 다만 다른 대안들 아큐라RSX나 도요타 셀리카 등에 비할때 좀 약하고 모자란다는 중평이 있네요. 특히 핸들이 좀 가볍고 인테리어가 아주 싼티가 난다는 이야기가…

      Eclipse Spyder (Convertible 버전)의 예산이면 미니 쿠퍼나 폭스바겐 GTI까지도 커버될 것 같은데요. 둘다 핸들링 동력성능 등에서 전문가들의 좋은 평을 받고 있는 좋은 차들입니다.

      그리고 Eclipse Spyder에 대한 소비자들의 평은 대체로 만족인 것 같네요. 워낙 기본 팬이 많아서요…

    • min 69.***.102.103

      앗..예 감사합니다. 한..10000불 생각하거든요….뭐가 좋을까요? 여자가 새컨카로 타기에요…
      미니쿠퍼는 싫어하구요…폭스바겐 저 모델은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그런데 머스탱은 어떄요? 컨버러블 머스탱이요? 한 몇마일까지 탈만 할까요…?미국차가 다 나쁜건 아니죠? 제가 대략 이런 차들을 좋아합니다….
      그런데, 이클립스를 타고 싶은 생각이 떠나질 않네요…
      이런 종류들의 차를 10000불 예산이면 몇년도 몇마일 정도 살까요?
      불가능 할까요? 아…오늘도 차써치를 하러 떠납니다…^^

    • cellica 65.***.167.66

      만불이면 셀리카 추천합니다.여자분이 타기엔 이클립스는 좀 덩치가 있어서 셀리카가 운전하시기 더 좋을것 같고요..미아타는 10000불대면 연식이나 마일이 좀 않좋을듯 합니다.싸이언TC는 아직 만불대 중고는 없지 않을까 싶구여~셀리카 추천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