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D 카드 수령후 USCIS 전산오류 해결 방법 문의드려요

  • #3320592
    Jone park 76.***.60.96 1279

    안녕하세요.
    한참고민하다 여기에 문의 드립니다
    19년 3월초에. 본인과 아들 EAD 콤보 카드를 잘수령하였습니다.
    이민국 싸이트는. 계속 리턴 했다고 뜨다가 오늘 아래 처럼 바꼈습니다

    Notice Was Returned To USCIS
    Because The Post Office Could Not Deliver it
    아래 보충설명에는 This could have aserious effecf on your case. 라고 되어 있는데. 카드를 잘받고도 걱정이 되네요. ㅜㅜ. 제가 어떻게 처신해야 되는지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확인을 요함. 172.***.40.8

      예, 일반 적인 메세지는 아닌듯 합니다.
      메세지의 요지는: 자기네가 보낸 통지메일이 다시 자기네에게 되돌아 왔다고 통보하는겁니다.
      그런데 이미 카드는 잘 받으셨다고 하시니 어찌된 일인지 영문을 모르겠네요. 받으신 카드 말고 이민국에서 다른 추가 통지서를 보냈다는 뜻인지도 알수가 없군요. 이민국에 내일 당장 전화하셔서 어찌된 일인지 상황을 파악해보세요. 정말로 보낸게 있는데 무슨이유에선지 못받으신건지, 아니면 거기 직원이 실수로 남의 케이스를 업데이트해서 님에게 통보한건지는 직접 확인해보시는 수 밖에 없을듯 합니다. 처음부터 너무 걱정마시고 맘편히 쉬시고 내일 아침에 연락해보세요.

    • John park 107.***.227.171

      네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EAD 관련 메일이 맞구요. 히스토리는 USPS 직원이 주소가 안맞다고 리턴처리하겠다고 한것을 제가 우체국에 직접 찿아가서 EAD 카드를 픽업하였습니다 . 주소도 맞게 되어있는데. 우체국 오피서 직원이 실수한거라고 애기 하더군요. 이민국전산에는 저런식으로 떠 있으니 신경이 많이 쓰이네요.

    • O 172.***.252.200

      받았으면 된 겁니다. 정 찝찝하시면 거기 나와 있는 번호로 전화해서 카드 받았으니 업데잇해 달라고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