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en] Audio File Transcription / 파트타임 계약직 / 재택근무

  • #3335405
    Jay 61.***.16.162 1628

    Appen

    Job posting expires at 2019-09-02

    Appen에서 영어와 한국어에 모두 능통한 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파트타임 계약직 (Appen independent contractor)입니다.
    시간관리에 철저하시고 인터넷을 잘 다룰줄 아셔야 합니다.
    꼼꼼하시고 한국어 문법에 능통하실 수록 좋습니다.

    Features:
    근무 시간은 본인 스케줄에 맞추셔도 가능합니다만, 파트타임으로써 매주 25~26시간의 work hour는 수행 하셔야 합니다.
    재택근무입니다.
    프로젝트 기간은 3개월 예정입니다.
    월마다 PAY를 드립니다.

    Tasks:
    한국어 오디오 파일을 듣고, Appen에서 드리는 가이드 라인을 따라 정확하게 문자로 작성하는 프로젝트입니다.
    프로젝트 참가 희망자 분들은 Screening Test에 참여하며, 통과를 하신 분에 한하여 Background Check 이후,
    팀에 합류 가능합니다.

    이 일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프로젝트 링크를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connect.appen.com/qrp/public/jobs?sref=27348b5eef18b79bbd75e4f890d4f967
    질문이 있으시거나 더 자세한 사항이 필요하신 분은 jahwang@appen.com
    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이메일 제목에 Korean Transcription Project 를 추가해주시길 바랍니다.

    주의사항: We are unable to offer more than one Independent Contractor position per household.

    저희 Appen은 모든 이에게 평등한 구직 기회 제공과 다양성을 존중하고 철칙으로 여깁니다.
    인종, 종교, 피부색, 국적, 성별, 성적 취향, 연령, 결혼 상태, 재향 군인 여부 또는 장애 여부에 근거하여 인재들을 차별하지 않습니다.

    • ㅅㅅ 49.***.251.222

      Appen에 관심 있어서 가입하고자 했는데 주민번호 묻던데 왜 필요한지요?

    • j! 24.***.82.29

      영어하시는 한국사는 한국인을 뽑는거에요? 아니면 한국어를 하는 미국인을 뽑는거에요?
      미국사는 주민번호를 가지고 있는 한국인이면서 미국인만큼 영어를 구사하는 한국어 문법에 능통한 한국인을 찾으시는 건가요?
      Hourly pay는 없으면서 무조건 몇시간 근무해야된다는 말만 적어놓으셨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