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ter all, it is the mask!

  • #3488907
    흐미 108.***.76.127 217

    얼마전 ‘It is the mask, stupid..문제는 마스크야,멍청아.’ 글에서 밝혔듯이 마스크야말로 현재로선 코로나를 통제하면서 경제 락다운을 막을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데요…

    드디어 팍스와의 인터뷰에서 트럼프가 I’m all for masks,’ says Trump in change of tone.

    엊그제 골드만삭스에서도 마스크를 쓰면 락다운를 피할수있고 5프로 GDP 하락을 막을 수있다는 연구보고서도 있었구요.

    하…이렇게 쉬운 상식적안 마스크쓰기가 미국에선 왜 이리 어렵게 연구까지 해야할 일이고 대통령의 마스크 언급이 언론에 보도돨 정도라니…참…

    여하튼 요즘 공화당 사람들과 관료들도 공식석상에 마스크 쓰는 모습이 종종 보이기 시작했고 많은 공화당 주지사들의 주들이 마스크 착용에 묵시적 찬성으로 독려하는 등 긍정적인 흐름이 보이네요.

    일전에 언급한적 있는 마스크 만들어 파는 지인도 요즘 다시 주문이 쇄도하고 있다는군요. 게다가 완벽하진 않지만 코로나 치료제인 렘데시비르도 공급되기 시작했구요.

    결국 돌고 돌아 마스크 착용 확산과 최근 확진자 폭증으로 인한 코로나에 대한 경각심 고조로 향후 다소간 낙관적인 낌새를 느껴봅니다. 그리고 8월중 확실시 되는 2차 스티뮬러스 체크와 부양책 등을 볼때 주식시장은 향후 안정적 상승세를 이어가지 않을까 싶네요.

    • brad 24.***.244.132

      Solution is ridiculously easy sometimes.

      You can use pencil in space instead of $1M NASA pen.

    • brad 24.***.244.132

      Do you know puerperal fever?

      Women used to die after child birth.

      Solution?

      Washing hands before lab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