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 or BRINKS Home Security 어느것이 더 좋을까요?

  • #292001
    home security 69.***.9.230 2663

    ADT 기본 사양 (EZ ESSENTIALS PACKAGE): 설치 $249, 매달 $32.99
    BRINKS 기본 사양 (STANDARD SYSTEM): 설치 $99, 매달 $27.99

    제 생각에 ADT가 VERISION 쎌폰이라면 BRINKS는 T-MOBILE 정도 되는 거 같은데…
    값 차이는 좀 나지만 ADT를 꼭 쓰는 것이 좋을까요?
    혹시, BRINKS 가 조금 싼 만큼 ADT보다 안 좋은 점이 있나요?

    글구, 둘다 집 전화 꼭 있어야 되나요? 현재 쎌폰만 쓰고 있는터라…

    경험 있으신 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 좋은느낌 70.***.108.193

      같은 업종의 비즈니스를 하니 자세히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Alarm Monitoring Sevice는 차이가 거의 없습니다. Alarm event 발생시 Monitoring Company의 Call Center에서 event 확인 후 경찰이나 오너에게 연락하는 단순한 것이므로 가격이 저렴한 곳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즉 브랜드에 의지할 필요가 없습니다. 외려 ADT는 너무 커서 어떤 경우 (장비에 이상이 생겼거나 등)는 서비스(고장 수리등)가 무척 늦게 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안심하고 여러 다른 업체 선택하면 됩니다. (Brinks 견적 나쁘지 않네요.good~!)

      전화번호는 셀루러로 충분합니다. 전혀 상관없습니다.

      다만 확인하실 것은

      1. 가급적 장비를 새것으로 설치해 줄 것을 요구하고
      2. 장비에 리모콘 같은 것이 기본을 포함되니 꼭 확인해서 받으시고(어떤 세일즈맨은 따로 팔려고 함)
      3. 최소 계약 기간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보통 1년~5년(바가지 쓰면)까지 세일즈맨 맘대로 입니다. 최소한으로 계약 기간을 줄이세요. 계약전에 해지하면(이사 등으로) 위약금이 나옵니다. 그리고 보통 계약 후 한달 이내에 해지하면 위약금 없구요.
      4. 그리고 주위 분들께 레퍼럴해서 실제 계약이 이루어 지면 $100~200 정도의 레퍼럴 첵을 주니 이점도 꼭 물어 보세요.(큰 회사 경우)

      알람 서비스 세일즈맨과 계약 기간, 심지어 서비스 비용까지 네고가 가능하니 꼭 협상에 승리하시길…

    • 좋은느낌 70.***.108.193

      참 그리고 집에 전화(landline)는 반드시 있어야 합니다.
      그 전화라인으로 알람 서비스 회사로 연락이 가죠.

      제가 말씀드린 셀루러는 알람 서비스 회사로 부터 event에 대한 통보를 받을 때 연락 받을 수 있는 전화번호를 말씀드린 겁니다.

    • ADT 24.***.11.98

      좋은 느낌님께 관련 질문 드립니다.
      ADT 시스템 있는데(서비스는 현재 죽은상태) 전원이 얼마전에 꺼져버렸네요.
      한동안 NO AC 뜨고 Battery 껌뻑이더니 완전히 꺼져버렸는데, 전원 되살리는거 어려운 일인가요? 벽에 패드 그냥 박혀있고 전원 줄같은건 전혀 없는데, 전원소스가 어디입니까? 두꺼비 집에서 전원 조절도 안되던데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