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ounting 150 학점 관련 문제입니다.

  • #3343883
    e 24.***.192.133 1112

    이제 반학기 남은 어카운팅 전공 유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결정내리기가 어려운 고민이 생겨서요…
    제가 미국 큰 회사 인터뷰 할때마다 150 크레딧을 졸업을 하면 받을수 잇냐고 물어보더라구요.
    보통 회사들이 150을 언제 채울수잇느냐에 제일 초점을 두고 하는거 같아서,,
    저는 졸업하면 132크레딧이여서 6과목을 더 들어야지 150을 채울수 있는데 졸업을 하고 들을려구 생각하구 있엇거든요.
    원래 대학원까지 해서 그걸로 크레딧 채우려구 했구요. 나중에 회사에서 지원해줄수도 잇는거구..일단 opt 쓰고 로터리 해보고 안되면 대학원을 들어가라구 해서 안가기로 했거든요.

    근데,, 큰 회사를 들어가려면 150을 채우는게 중요하다고 판단해서 여름에 수업 들을려구 하구있거든요. 6과목 더 채워야하는거를 여름에 3개 가을에 3개 나눠서요. 그런데 요즘 유학생들을 안뽑으니깐 거의,, 큰회사들이요..
    그래서 대학원 나중에 갈지도 모르는데 이렇게 150 채우겟다고 지금 듣겟다고 내린 결정이 맞나 걱정이 되요. 돈도 너무 부담되구요.

    졸업하고 미국에 잇는 한국회사에 들어가면 솔직 150 채우려고 이렇게 안해도 되는거잖아요..그쵸..?

    저는 CPA 빨리 준비해야될꺼같다는 생각도 들구요.. 그래서 수업을 들어야겟지..하다가도 괜히 듣는거 아닌가. 계속 결정을 못내리고 있어요.

    가이드 해주는 사람이 없으니깐 이 결정이 시간을 더 늦추고 잇는건 아닌지 생각이들구..

    이렇게 졸업에 맞춰서 150 채우는게 과연 앞으로 직장구하고 하는데 도움이 훨씬 될까 조언 듣구 싶어서요..

    감사합니다.

    • 11 161.***.63.239

      질문이 당장 졸업고 취업에 포거스가 있는듯보입니다. 어떤 커리어를 생각하시는지 모르겠는데 좀 넓게 보면..아마 본인이 회계쪽에 계속 남고싶으시면 CPA없이는 힘들겁니다. CPA시험 치실거면 150점 들어야됩니다… 아니시면 들으실 필요없져.

    • asdf 50.***.230.105

      CPA 칠 자격이 있는지 알고싶어서 Employer 가 150학점에 대해서 물어보는겁니다. 회계쪽으로 커리어의 뜻이 있으시면 CPA 는 있는편이 당연히 나으므로 여름학기던 가을학기던 아님 커뮤니티 칼리지 온라인 클래스던 (저의 경우) 싸게싸게 빨리빨리 나머지학점 취득하셔서 CPA 패스하시는게 속편하실겁니다~ 시험도 점점 어려워지는 추세라.. pass it sooner than later!

      • 150학점 96.***.91.205

        안녕하세요, 답글보고 질문사항 있어 댓글 달아요
        저같은 경우 124학점으로 미국에서 학부 졸업 후 나머지 26학점을 채울방법을 찾고 있는중인데 커뮤니티칼리지를 생각중입니다.
        혹시 학부졸업 후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이수한 학점이 150크레딧에 인정이 되는지 알고 싶은데 어디서 찾을 수 있으셨나요?
        지역은 뉴욕입니다.

        • asdf 104.***.81.185

          일단 CPA 시험을 응시할 주를 먼저 선택하셔야합니다. 뉴욕에서 학부졸업하시면 뉴욕주 CPA 를 따시는게 여러모로 편하실테니 뉴욕주 Board of Examiner 나 state board CPA exam 을 관장하는 기관 사이트 들어가시면 Academic requirement 섹션에 반드시 이수해야하는 과목이 리스트 되있을겁니다. 학부에서 124 학점 이수하셔도 그중에 분명 state에서 요구하는 과목이 포함 안되있을가능성이 클테니 나머지 26학점을 잘 선택하셔서 들으셔야 할겁니다. (예를들어, 제가 시험볼때는 Research and analysis 같은 과목이 학부때는 듣지 않았던 과목인데 Illinois state에서는 요구하는 과목이었어요. 그래서 Community College 에서 그과목을 온라인으로 들으면서 requirement 채웠죠) 뉴욕주 보드사이트 들어가시면 아마 상세히 나와있을겁니다.

    • 1 155.***.46.131

      134로 졸업하고, 16은 LSU 온라인으로 채웠습니다. 과목당 $600 선으로 기억합니다.

    • CPA 116.***.104.60

      그냥 1년짜리 석사 하세요. 보통 회계학 학부과정 있는 대학은 1년짜리 석사 많던데.. 그게 장기적으로 보면 가장 빠르고 쉽게 학점 취득, CPA시험 자격 갖추는 길임..

    • 1234 107.***.224.232

      주마다 다르겠지만,
      CPA 시험규정 보면, 120학점이상들었으면 시험을 칠 자격을 줍니다.
      합격하고 12개월내에 150 학점을 채우면 인정해주는 요건들이 있습니다.
      State Board 들어가서 Official Regulation 같은 정보 찾아보세요.
      꼭 입사때 150아니더라도 비시즌에 조금씩 채워서 가능한데, 회사에서 님을 원하면 그정도 학점차이는 이해해줍니다..
      근데 졸업까지 반학기남았으면 지금 직장 구해졌어야할 시기인데요….
      OPT 라 취업 더 힘들텐데, 구직활동 더 열심히 노력해보시고 대기업뿐만아니라 미드까지 한번 눈 낮춰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