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 건의 최근 NIW 승인 사례 통계 (전공분야, 논문 인용회수, 승인까지의 소요기간 등)

  • #1952229
    Hooyou 203.***.56.36 3454

    안녕하십니까.

    Zhang & Associates, P.C.입니다.

    당사를 통하여 최근 3개월 동안 NIW 승인을 받은 64 건의 케이스들에 대한 통계자료를 제공하여 드립니다.

    다음의 당사 웹페이지에서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hooyou.com/news/news2015/news072115niw.html

    Median 논문 인용회수는 71회였으나, 본 웹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는 바와 같이 인용회수가 매우 낮았거나 또는 전혀 없었던 케이스들 및 논문 자체가 전혀 없었던 케이스들도 여러 건들이 승인이 되었습니다.

    USCIS의 NIW 심사관이 보고 싶어하는 것은 NIW 신청자의 연구업적의 ‘영향력’, 즉 “신청자의 연구업적이 다른 연구자들에게 알려졌거나 또는 다른 연구자들의 연구활동에 도움을 준 부분들이 있다는 점“을 보고 싶어하는 것이지, 논문 인용회수 자체를 보려고 하는 것이 절대로 아닙니다. 논문의 인용회수들이 높을 경우 이러한 ‘영향력’을 증명할 수 있는 매우 객관적인 증빙자료가 되기 때문에 승인에 매우 유리해지기는 하나, 논문 인용 이외에도 ‘영향력’을 증명할 수 있는 방법은 다른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본인의 경력에 해당하는 NIW 승인 전략에 대한 상세한 분석 및 설명을 원하시면 다음의 연락처로 언제라도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당사 한국어 웹싸이트: http://www.hooyou.com/kr/niw/index.html
    한국인 변호사: @hooyou.com">john.lee@hooyou.com

    **********************************************************
    저희 Zhang & Associates, P.C.는 지난 15년 동안 5,000 건 이상의 NIW 및 EB-1 케이스들을 진행한 고도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USCIS 심사관 출신의 변호사를 회사 내에 보유하고 있음으로써 USCIS의 취향에 대한 상세한 파악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