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넘으면 고려장인 한국이 왜 좋다는 것인지…

  • #3305205
    둘키세계 73.***.190.209 1135

    아래 링크한 뉴스에서 언급되고 있듯이, 한국사회는 50살 넘어 일하기가 사실상 불가능한 사회가 되어버린지 오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곳 게시판에선 한국이 미국보다 살기좋다고 떠들어 되는 사람들이 제법 많다. 이런부류들은 보통 두가지 부류이다.

    한가지는 미국삶에 적응하는데 실패한 한국의 금수저들, 그리고 다른 한가지 부류는 90년대 이전에 이민 나온 새마을 운동 세대들이다. 두번재 부류는 특히 한국이 지상낙원인줄 알고 있고, 그게 모두다 박정희 각하 (다카키 마사오)의 은덕인줄 알고 있다.

    하지만, 한국의 현실은 참혹하다. 50살이 넘으면 더이상 직장에서 버티어 낼 수 없이 강제적으로 쫓아내고 있으며, 20대 청년들의 대다수는 비정규직이나 알바로 겨우 취직이 될까말까한 상태이다. 그나마 비정규직으로 취직해봐야 엊그제 화력발전소 석탄 컨베이어 벨트에 허리가 잘려 비참하게 죽어버린 젋은 청년 운명과 마찬가질 확률이 아주 높은 사회이다.

    그런데도 이곳 게시판은 한국을 찬양하고 한국이 미국보다 좋다고들 한다. 이들을 한국의 금수저나 또는 자신이 금수저인것처럼 착각하는 모지리들이라고 보지않는다면, 그것 또한 이상할 뿐이다.

    https://news.v.daum.net/v/20190211204908737?f=m&fbclid=IwAR1IWxq1sU_n0xecBVdij91UfPnv8eNkCTVaFPj7FjOj_5YpOwoxUAzn3mo

    • 1234 172.***.42.164

      원글이 니같이 능력없는 넘은 미국딱이야 근데 니는 그래봤자 미국서 하류층 인생이야. ㅋㅋㅋㅋㅋ한심한넘

      • 들휘섹캐 73.***.190.209

        능력? 무슨능력?
        남들거 빼앗는 능력?
        남의 여자 따먹는 능력?
        그래서 결국 감방에 가거나 머리에 총알박혀 죽는 능력?
        그런 능력이면 사양일세…

        미국에서 태어난 아이 두넘 모두 명문대학 졸업시켜 출가시키고, 50만불짜리 방4개 화장실 3개 딸린 2층저택 페이오프하고, 4륜구동 지프와 세단 vehicle을 몰면서 60이 다되었는데도 여전히 직장에서 왕성하게 일하고 있는 내가 미국의 하류층이라면 다시 태어나도 이런 하류인생 살고 싶네…

        빙신도 너같은 종자들에겐 하나의 개성이지? 너는 운이좋아 부모 잘만나 한국 금수저 비슷하게 살지 모르지만, 니 주변이나 니 후손들은 비정규직이나 알바로 비참하게 한국서 살다가 50도 안되서 매일 등산이나 다니는 “자연인”으로 삶을 즐기는 상류층 되겠네…

        너와 너같은 종자랑 드러븐 인연으로 살아가는 주변의 한국 상류층들이 아주 부러워 죽겄다. ㅎㅎㅎ

      • 들휘섹캐야 125.***.175.98

        그러면 그런 줄 알고 살면 되잖아
        뭐 땀시 혼자 열불내셔
        니 안 알려줘도
        한국이 좋은 넘 한국 살고 미국 좋은 넘 미국산다
        니가 햄버거가 좋다 김치찌개가 좋다 평가할 권리나 능력 있냐?
        그리고 그걸 강요할 권리 있냐
        그냥 혼자 떠 들고 싶으면
        무슨 댓글이 올라도 그냥 무시해라
        이넘아
        심심하면
        니 말한대로
        사양할 능력 제외하고 능력을 키우던가

    • Koreans 96.***.20.216

      미국 이민 온걸 내 인생 결정중 가장 잘한 결정이라 생각은 한다면 그렇다고 한국이 살기 힘든 지옥이라고 생각하지도 않는다.

      전 세계의 평균적인 삶을 보더라도 한국은 살기 좋은 나라중의 하나임이 틀림없다.

      미국에 사니 한국이 만만히 보이는 사람도 있는 모양이지만 한국은 그렇게 만만하고 쉬운 나라가 아닌 수천년의 역사를 간직한 위대한 민족이었고 앞으로도 지구가 존재하는한 한국 그리고 한민족은 영원히 존속할 것이라고 믿는다.

      한국을 비하하는 사람들은 한국인이 아닌 중국 공산당 소속 조선족일 가능성이 아주 많다고 본다.

      미국 생활에 만족하는 사람들은 한국을 비하하지 않는다.

      • ㅎㅎㅎ 170.***.86.2

        “전 세계의 평균적인 삶을 보더라도 한국은 살기 좋은 나라중의 하나임이 틀림없다.”
        푸하하하! 행복지수는 바닥권에다 자살율 세계1위인데?

        “미국에 사니 한국이 만만히 보이는 사람도 있는 모양이지만 한국은 그렇게 만만하고 쉬운 나라가 아닌 수천년의 역사를 간직한 위대한 민족이었고 앞으로도 지구가 존재하는한 한국 그리고 한민족은 영원히 존속할 것이라고 믿는다.”
        푸하하하! 나도 그 쇄뇌당한거 벋어나느라 시간좀 걸렸다. 전쟁이 나도 자기나라 군대를 움직일 권리조하 없는나라. 트럼프가 관세 이야기만하면 벌벌떠는 나라. 중국이 한국바다에서 물고기 싹쓸이 해가도 항의도 제대로 못하는 나라. 일본이 한국영토를 자기땅이라고 외쳐도 침묵만 하는 나라. 좌우로 나누어져서 쉬지도않고 자기들끼리 물어뜯는 나라. 돈만있으면 죄짓고도 감옥가지 않는 나라.. 가망이 안보인다. 영원히 존속은 하겠지.. 사대주의에 쩔어 강대국들 열심히 빨아주면..

        “한국을 비하하는 사람들은 한국인이 아닌 중국 공산당 소속 조선족일 가능성이 아주 많다고 본다.”
        푸하하하! 인정하기 싫으면 이런식으로 합리화 하는구나. 이런 논리로 자식들 가정교육은 어케 시킬려구..

        “미국 생활에 만족하는 사람들은 한국을 비하하지 않는다.”
        푸하하하! 도대체 무슨 근거로.. 나는 뭔데? 미국내 탑10% 연봉받으면서 아주 만족하면서 산다.

      • 59.***.238.52

        미국내 탑10% 연봉받으면서 아주 만족하면서 산다.
        >> 그런 시끼가 여기와서 댓글 놀이 할 시간 있냐?

    • ㅋㅋ 173.***.204.37

      60먹고 이렇게 사고가 편협하고 졸렬해서야.. 인생 헛살았네.. 난 커서 저렇게 안되어야지

    • EAD 47.***.40.4

      내 생각엔 헬한국을 만든 원흉이 도요다 다이쥬(김대중) 와 번지 점프로 생을 마감한 노가놈 둘인듯